다산북스와 예스24, 3월 7일까지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회원 모집

다산북스와 예스24, 3월 7일까지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회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0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북스와 예스24,
3월 7일까지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회원 모집

출판사 다산북스와 온라인 서점 예스24가 함께하는 북클럽 ‘나나흰’이 출판계와 독서인들 사이에서 큰 화제다. 북클럽 이름 ‘나나흰’은 백석의 시 ‘나와 나타냐와 흰 당나귀’에서 따온 말로 다산북스가 운영하는 북카페와도 동일한 이름이다.

출판사에서 자체적으로 북클럽을 운영한 적은 많지만 온라인 서점과 기획 단계에서부터 함께하여 공동으로 모집, 운영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산북스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나나흰이 책에 대한 다양한 감상과 아이디어를 활발하게 공유·확산하는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다산북스 측은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북클럽에 지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필수요건이었던 ‘오프라인 모임 참석’을 모집 요건에서 제외하기도 하였다. 예스24 역시 출판사들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지만 ‘북클럽’이라는 형태의 콜라보레이션은 처음이라 북클럽 ‘나나흰’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다산북스는 기존에도 24시간 북카페, 팟캐스트,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로 독자들과 호흡하고 있어서 북클럽 ‘나나흰’을 통한 더 많은 독자들과의 소통이 기대된다.

북클럽 모집은 3월 7일(금)까지로 회원들에게는 다산북스의 신간, 다산북카페 할인 이용권, 공연 티켓 등을 제공하며 저자 강연회 등 오프라인 모임에 우선 초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산북스 블로그(http://blog.naver.com/dasan_books)와 예스24 블로그(http://blog.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