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3월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3.03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기획전

3월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

2014년 3월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기획전 주인공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남 ‘베네딕트 컴버배치’로 정해졌다.

CJ CGV의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가 2014년 3월 ‘이달의 배우’로 영국 출신 성격파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선정했다. 2010년 영국 드라마 <셜록>으로 국내에서 본격적인 인기몰이를 시작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냉혹하고 고독한 악역 연기를 선보인 <스타트렉 다크니스>로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호빗 : 스마우그의 폐허>에서 용 목소리를 연기하여 더욱더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14 아카데미 9개 부문 후보작인 <노예 12년>과 2개 부문 후보에 오른 <어거스트: 가족의 초상>은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스크린 신작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 무비꼴라쥬 2014년 3월 이달의 배우 기획전에서는 신작 2편을 포함, 베네딕트 컴버배치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대표작 4편을 엄선하여 상영한다.

부모에게 얹혀사는 개념없는 37살 아들 역을 맡은 <어거스트: 가족의 초상>, 억울하게 노예로 끌려 온 흑인을 다른 이에게 팔아넘기는 주인 역할을 한 <노예 12년>, 차갑고 잔인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유전자가 조작된 인간 병기 역할을 한 <스타트렉 다크니스>, 주인공을 돕는 고지식한 엘리트 게이로 출연한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와 같이 다양한 작품들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셜록 시즌 3>의 국내 방영과 함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팔색조 매력을 그의 최신작과 대표작으로 꾸린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기획전’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의의를 밝혔다.

CGV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기획전은 매월 ‘탄복의 연기’를 선보이는 국내외 멋진 배우를 발굴하여 소개하는 기획전이다. 올해 1월에는 <가장 따뜻한 색, 블루>의 레아 세이두, 2월에는 <미하엘 콜하스의 선택>의 매즈 미켈슨을 ‘이달의 배우’로 선정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다양한 신작과 대표작을 함께 선보여 무비꼴라쥬 팬들이 사랑하는 기획전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2014년 3월 무비꼴라쥬 ‘이달의 배우’ 기획전은 3월 6일부터 4월 2일까지 CGV구로, 대구에서 2주일, CGV압구정에서 1주일, 그리고 CGV소풍, 천안펜타포트에서 2주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국내 대세 배우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진면목을 확인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