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U, ‘2014 상반기 공채 동영상 패키지관’ 오픈

잡코리아U, ‘2014 상반기 공채 동영상 패키지관’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만든 스마트러닝 앱 ‘잡코리아U’는 ‘2014년 상반기 공채 동영상 패키지관’을 신규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2014년 상반기 공채 동영상 패키지관은 △이력서 △자기소개서 △면접 △직무 △영어까지 공채 준비에 반드시 필요한 강좌로 구성되었으며, 월 1만3000원에 모든 강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2014년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강좌는 서류전형 합격을 위한 전략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어, 벌써부터 구직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잡코리아U에서는 공채 동영상 패키지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잡코리아U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32GB) △신세계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2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잡코리아U 이벤트 페이지(http://u.jobkorea.co.kr)에서 해당 강좌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2014년 상반기 공채 준비를 위한 취업 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강은 잡코리아U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강좌를 맡은 취업 컨설턴트 최진희 본부장이 직접 진행한다.

최진희 본부장은 특강을 통해 온라인 강좌에서 미처 다루지 못했던 취업에 대한 모든 팁과 합격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 희망자는 잡코리아U 이용권을 구매한 다음 잡코리아U 홈페이지(http://u.jobkorea.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는 특강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스마트러닝 앱 잡코리아U는 △어학 △취업 △직무 △경력개발 등 총 1만6,000여개 이상의 강좌를 월 1만3000원에 무제한 학습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 기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U 웹사이트(http://u.jobkorea.co.kr)나 고객센터(1577-089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