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루, 한효주와 함께 부산 크루즈 출사 진행

삼성 블루, 한효주와 함께 부산 크루즈 출사 진행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1.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블루는 지난 10월 31일~11월 1일 이틀간 한효주와 함께 크루즈를 타고 부산 일대를 촬영하는 이색 출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총 1박 2일에 걸쳐 대형 크루즈를 타고 태종대와 해운대, 광안리 등 부산 일원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삼성 블루 모델로 활동 중인 탤런트 한효주가 자리를 함께 해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200명 이상의 참가 신청이 대거 몰리면서 60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행사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행운의 참가자 35명은 한효주와 함께 크루즈에 승선해 팬 미팅을 비롯해 매직 칵테일 쇼, 삐에로 퍼포먼스 관람, 선상 불꽃놀이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한효주는 이날 카메라 모델답게 블루의 신제품 ‘윙크(ST1000)’의 다양한 기능을 설명하며 수준급의 사진 실력을 선보여 팬들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효주는 “여행이라는 자유로운 형식을 통해 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었던 계기였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더 자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루즈 출사’라는 독특한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화려한 야경으로 많은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출사를 통해 촬영된 한효주 팬 미팅 현장과 아름다운 부산의 풍광을 담은 사진들은 삼성 블루의 공식 카페인 ‘블루스타일(http://cafe.naver.com/vluusty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