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종합 어휘서 ‘헤카신 VOCA’ 출간

신개념 종합 어휘서 ‘헤카신 VOCA’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5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종합 어휘서 ‘헤카신 VOCA’ 출간

영어 어휘, 더 이상 열심히 무작정 많은 시간을 공부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하루에 몇 시간이고 영어만 공부하는데 왜 어휘가 안 늘지?’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헤카신 VOCA’가 출간되었다.

‘헤카신 VOCA’는 저자 정관성이 영어 어휘 학습에 쉽게 접근하여 효율적으로 습득하고자 하는 학습자의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 오랫동안의 연구와 검증으로 탄생되었다.

저자는 어휘 습득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해답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공부했느냐’가 아닌 ‘짧은 시간에 얼마나 효율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공부를 했는가’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과학적 스토리 방식으로 구성된 ‘헤카신 VOCA’의 4대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통합 & 분석(Synthesis & Analysis) : 한 스토리의 연결 안에서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조합하여 학습의 흥미성과 밀도감을 높인다.

2. 연상적 흐름성(Associating Flowability) : 카테고리 기법(대분류-소분류)을 적용하여 학습의 자연적 흐름과 그 효과의 극대화를 추구한다.

3. 확장성(Expansion) : 한 어휘의 정보를 최대화하고 다양화하여 어휘력의 풍성함을 추구한다.

4. 구심성(Centripetalism) : 배열된 어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집중화해서 학습의 효율성을 높인다.

이렇게 ‘헤카신 VOCA’는 내용과 구성, 전개 면에서 독창적 참신성과 학습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다른 어휘 서적과 차별되는 뚜렷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 어휘 습득에 관심 있는 분들은 주목해볼 만하다.

이 책은 각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yes24,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영풍문고)에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