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기초훈련의 정석 ‘야 나두 기초 영어회화’ 출간

영어회화 기초훈련의 정석 ‘야 나두 기초 영어회화’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4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회화 기초훈련의 정석
‘야 나두 기초 영어회화’ 출간

“패턴 반복학습으로 나의 생각과 느낌을 영어로 말할 수 있다!”

우리는 그동안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치면서 영어에 관한 기본학습을 최소 12년간 공부해왔다. 하지만 막상 외국인을 만나면 머릿속이 하얘지면서 입이 잘 떨어지지가 않는다. 대체 왜 그럴까?

‘야 나두 기초 영어회화’에서는 영어회화를 잘하는 법이 그리 어렵지 않다고 주장한다. 수학을 잘하기 위해서 수학공식을 이해하고 많은 연습문제풀이가 필요한 것과 마찬가지로 영어 또한 언어의 규칙 즉 문법을 이해하고 직접 입으로 소리를 내며 충분한 훈련을 반복하면 잘해낼 수 있다.

이 책은 모든 이들이 학창시절 배웠던 문법 중에서도 영어회화에 자주 쓰이는 표현들만을 엄선하였으며, 입으로 바로 훈련할 수 있도록 수많은 예문을 제공한다.

‘야 나두 기초 영어회화’가 다른 영어회화 학습서와 차별화된 점이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 쉬운 어휘들로 구성되어 있다. 원어민들은 일상생활에서 대화할 때 토익시험에 나오는 어려운 어휘들을 쓰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쉬운 어휘를 토대로 한 영어회화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두 번째, 간단한 문장구조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어민들은 일상생활에서 대부분 대화할 때 복잡하고 길게 말하지 않으며 간결하고 짧은 표현들을 선호한다. 세 번째, 다양한 예문 제공. 이론으로 배웠던 것을 직접 입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충분한 예문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영어에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이 반드시 자신감을 얻고 성공적인 회화로 끝맺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