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취업콘서트 통해 ‘삼성그룹 채용 설명회’ 진행

잡코리아, 취업콘서트 통해 ‘삼성그룹 채용 설명회’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이 2014년 달라지는 취업 트렌드와 채용 동향에 대해 신속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크레듀 OPIc과 함께 오는 2월 28일과 3월 6일 서울과 부산에서 ‘잡코리아 지식나눔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구직자 및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공채 합격 노하우’라는 큰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취업콘서트는 갈수록 심각해지는 취업난 속에서 헤매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2014년 삼성그룹 및 대기업 공채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상세프로그램으로는 먼저 2014년 대기업 공채 동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올 상반기 공채 취업 전략과 달라지는 취업 트렌드에 구직자들이 준비해야 하는 것에 대해 잡코리아 변지성 팀장과 크레듀 OPIc 컨설턴트가 강연을 맡는다.

이어 2부에서는 삼성SDS 2014년 기업설명회와 함께 삼성SDS 인사담당자가 직접 삼성그룹이 원하는 인재상 및 직무소개, 채용 전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전한다.

또한 부산에서는 대우조선해양 인사담당자가 부산지역에 근무하고 있는 취업선배와 함께 그룹 소개 및 채용 전형을 설명하고,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 멘토링을 진행한다.

대기업에 취업한 선배와의 만남 시간도 마련된다. 삼성전자, 제일기획, 대우조선해양 등 대기업에 입사한 취업 선배들이 참석하여 토크 콘서트 형태로 취업 성공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구직자는 선배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재만 변호사가 취업멘토로 나서 ‘진심의 힘, 인생을 바꾸는 진심 네트워킹’이란 주제로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잡코리아는 취업콘서트를 신청한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자기소개서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업콘서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잡코리아 인·적성검사 무료 쿠폰과 OPIc 할인권, 에듀스 취업진로 진단검사권, 기념품 등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OPIc 무료 응시권(10매), △오목달(10명) △오픽스퀘어 △강좌 수강권(5매) △무료인적성검사, △삼성SSAT 교재(20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서울과 부산에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2월 28일 오후 2시 한국외국어대학교 오바마 홀에서, 부산에서는 3월 6일 오후 2시에 취업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3월 6일(목)까지 잡코리아 행사 페이지(http://www.jobkorea.co.kr/event/jobconcert/)에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