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적 재미와 짜릿한 모험을 한번에 즐겨라!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

교육적 재미와 짜릿한 모험을 한번에 즐겨라!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문화 체험과 타임아일랜드에서 펼치는 신비한 모험!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함께 시간여행, 세계여행 점핑!

지난 2008년 커다란 귀를 이용해 하늘을 날아 다니면서 세계를 여행하며 위험에 빠진 동물들을 구한다는 내용으로 전세계 100개국 어린이들에게 교육적 재미와 짜릿한 모험을 선사하며 폭발적인기를 끈 하늘을 나는 비포 극장판 애니메이션<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이 3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어 영화에 대해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은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하던 비포가 갑자기 이상한 힘에 이끌려 시간의 왕이 지배하는 타임 아일랜드로 이동한 후 겪게 되는 어드벤처 스토리.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를 비롯해 약 70여 종의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 총출동하고 사계절을 지배하는 네 명의 수호자들에게 타임 스톤을 뺏어야만 하는 비포의 맹활약이 커다란 볼거리를 안겨준다. 또한 신기한 자연을 만나고 시간을 저축하며 어떻게 집으로 돌아오는지 경험하게 되는 교육적 재미까지 더해져 애듀메이션으로 손색이 없는 작품이다.

어드벤처의 즐거움과 교육적 재미까지 갖춘 <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은 3월 13일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