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을 파고드는 잔혹한 집착 '가시'

심장을 파고드는 잔혹한 집착 '가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 - 조보아의 오묘하고 강렬한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사랑이 아니면 뭔데요?"

사랑이라는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가 장혁과 조보아의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강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각각 장혁과 조보아의 대비되는 시선과 감정을 담아 두 캐릭터 사이에 얽히고 설킨 잔혹한 집착에 대한 암시를 남긴다.

다소 불안정한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장혁의 포스터는 “너처럼 겁없는 녀석이 제일 무섭다”는 의미심장한 카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겁없는 녀석' 조보아의 포스터는 사랑스러운 얼굴로 이해할 수 없다는 눈빛을던지는 조보아의 “사랑이 아니면 뭔데요?”라는 도발적인 질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심장을 파고드는 잔혹한 집착 <가시>”라는 섬뜩한 제목이 조보아의 순수한 사랑이 초래할 엄청난 파장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공개한지 하루만에 20만건이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시>의 티저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겁 없는 영화가 제일 무섭다. 서스펜스 멜로 굿”(ha**), “내 심장이 다 찔린 거 같다. 조보아 소름 돋게 무서울 듯”(슷하**), “잔혹한 집착. 조보아 표정 무섭다”(smile******), “장혁의 분위기가 어울릴듯한 영화라 기대되네요~”(파파스**), “포스터 보니 영화 많이 기대되네요. 장혁의 섬세한 연기도 기대되고요”(둥*), “좀 무섭지만 애달플 것 같네요!”(안경**), “조보아 진짜 예쁘네요. 서스펜스 멜로라니, 장혁의 연기 변신 기대됨”(Sou**)와 같이 2014년 가장 파격적인 화제작으로 주목받는 서스펜스 멜로 <가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평범한 일상을 살던 남자(장혁)에게 찾아온 겁없는 소녀(조보아), 그리고 시작된 사랑이란 이름의 잔혹한 집착을 그린 서스펜스 멜로 <가시>는 오는 4월 10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