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관객 노리는 ‘겨울왕국’ 인기에 힙입어 영어 원서 'Frozen' 2주 연속 1위

천만 관객 노리는 ‘겨울왕국’ 인기에 힙입어 영어 원서 'Frozen' 2주 연속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2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멘토 김미경의 새로운 에세이 <살아 있는 뜨거움> 12위로 베스트셀러 진입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영어 원서 <Frozen>이 영화의 열풍에 힘입어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하여 2위를 차지했고, <겨울왕국 무비 스토리북>이 한 계단 올라 4위를 기록하는 등 영화•드라마 관련 도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SBS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지난주에 이어 3위에 올랐고, 문학평론가 정여울씨가 감성적인 문체로 여행의 단상을 풀어놓은 에세이집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은 세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잡았다.

‘겨울왕국’ 관련 도서의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어린이 동화 <겨울왕국>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6위를 기록했고, <디즈니 겨울왕국 스티커북 500>은 여덟 계단 껑충 뛰어올라 7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겨울왕국 색칠 스티커북>은 네 계단 상승한 10위에, ‘겨울왕국’의 주요 장면 대본을 실은 <스크린 영어회화 겨울왕국>이 16위로 새롭게 진입하며 ‘겨울왕국’ 돌풍에 가세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말콤 글래드웰이 피할 수 없는 강력한 거인을 쓰러뜨린 작은 다윗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윗과 골리앗>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간 9위에 자리했고, 법륜 스님의 <인생수업>도 세 계단 내려가 11위에 머물렀다. 김미경의 에세이 신간 <살아 있는 뜨거움>은 12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네 계단 떨어진 13위를 차지했고, 2권은 세 계단 하락한 14위를, 3권은 다섯 계단 하락하여 15위에 자리잡았다.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7위를 기록했고, 직장인에게 성장 노하우를 건네는 전영민의 <어떻게 일하며 성장할 것인가>는 여섯 계단 떨어진 18위에 자리했다. '완벽'에 이르는 업무 혁신법을 담아낸 책 <퍼펙트워크 Perfect Work>가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올랐으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제3인류> 3권은 네 계단 내려가 20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발렌타인데이의 짐승>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1위에 올랐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전하는 잡담 훈련법을 담은 책 <잡담이 능력이다>가 네 계단 올라 2위를 차지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아찔한 관계 2>는 두 계단 내려가 3위에 자리했다. <강신주의 감정수업>도 두 계단 내려가 4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소문>이 한 계단 하락한 5위에 올랐으며, <마리아의 아리아 4권>이 6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피아노 너머로> 세트는 7위로, <닥터 프린세스> 1권과 2권도 각각 8위와 9위를 기록하며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로맨스 소설 <타나토스(Thanatos of Sion) 2> 역시 1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