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선수 몸매처럼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저칼로리 메뉴

김연아 선수 몸매처럼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저칼로리 메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 퀸 김연아 선수가 소치 올림픽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했다.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는 가운데 마지막 무대인 만큼 금메달 2연패를 기대하며 응원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김연아 선수의 쇼트 프로그램 경기 시간은 한국 기준으로 20일 밤 12시. 이 때 뜨거운 응원과 함께 야식이 추가되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칼로리 걱정으로 배고픔을 참는 이들을 위해 맛과 건강도 챙기고 김연아 선수의 몸매처럼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저칼로리 메뉴를 준비해보면 어떨까?

- 완벽한 점프를 완성시켜주는 건강한 근육은? 선진포크 ‘날씬’ 돼지고기로

김연아 선수가 더블 악셀과 트리플 살코 등 고난도 점프 동작을 거뜬히 성공시키는 것은 건강한 근육이 밑바침 된다. 건강한 근육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돼지고기로 깜짝 야식을 즐겨보자.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에서 생산한 선진포크 ‘날씬’은 늦은 저녁 칼로리 걱정까지 해결해 맛과 건강을 모두 한번에 잡을 수 있다.

선진포크 ‘날씬’은 체지방 감소효과가 있는 불포화지방산의 하나인 공액리놀레산(CLA:Conjugated Linoleic Acid)이 첨가된 사료로 키운 돼지로만 생산됐다. 돼지에 자연 합성된 CLA의 축적비율은 일반 돼지고기 0.02%보다 50배 이상 높은 약 1%이다. 이에 지방축적을 약 33% 억제할 수 있어 늦은 밤에도 칼로리 걱정을 덜고 건강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선진 식육유통사업부문 최종각 기획마케팅팀장은 “선진포크 ‘날씬’은 돼지고기의 지방 때문에 살찌는 것을 염려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삶거나 찌는 방법으로 조리하면 더욱 담백하고 깔끔하게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해주는 머릿결 관리는 ‘동원연어’로

김연아 선수의 연기뿐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도 화제다. 갈라쇼나 아이스쇼 등에서 어떠한 헤어 스타일도 쉽게 소화해 내는 것은 건강한 머릿결 덕분. 찰랑이는 머릿결 관리는 물론 칼로리 고민까지 덜어줄 수 있는 동원F&B의 ‘동원연어’로 간편하게 야식을 준비해보자.

연어는 비타민 A, D, 철분뿐 아니라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으로 두피의 건조함을 방지해 비듬이나 각질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동원연어’는 가공하지 않은 고급 연어를 통조림에 담아 높은 열과 압력으로 한 번에 삶아내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연어 오리지날’을 비롯 ‘동원연어 칠리’, ‘동원연어 샐러드’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 매끈한 피부 위해 채소·과일 수분 듬뿍, 샘표의 ‘폰타나 무지방 발사믹’으로 마무리

김연아 선수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환한 미소와 그리고 무결점의 투명한 피부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그녀를 더욱 순수하게 보여준다. 연아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서는 과일을 곁들인 채소 샐러드가 야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수분 함유율이 높은 양상추에 보습 효과가 탁월한 오이,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은 토마토, 혈색 개선에 좋은 사과 등을 곁들이면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이때, 상큼함을 살려주면서도 적은 칼로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폰타나 무지방 발사믹 드레싱’을 얹어준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무지방 발사믹 드레싱은 기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30g(1회분)에 25kcal로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지방과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것은 물론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