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쉐프, 배우 정주연 전속 모델 발탁

밀쉐프, 배우 정주연 전속 모델 발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쉐프, 배우 정주연 전속 모델 발탁

(주)시아피플에비뉴의 커피&크로케 전문 브랜드 ‘밀쉐프(www.millchef.com)’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주연이 발탁됐다.

밀쉐프는 2월 25일 정주연과 함께 논현동 싸이더스HQ 본사 1, 2층의 약 534.49㎡ 규모로 입점 예정인 ‘싸이더스HQ점’의 그랜드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시아피플에비뉴는 지난 14일 정주연과 전속 계약 모델을 체결하고, 논현동 일원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정주연은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선보인 신입답지 않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각종 콘셉트의 촬영을 다채로운 포즈와 매혹적인 표정으로 소화하며 많은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밀쉐프 측은 “도회적이고 발랄한 매력으로 신인답지 않는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정주연의 이미지가 밀쉐프의 감각적인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며 “향후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공략하는 데 정주연이 지닌 매력이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밀쉐프는 유럽풍의 이색적인 인테리어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웰빙 크로케를 비롯해 커피, 와인, 브런치, 샐러드 바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커피&크로케 전문 카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