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ER, 2014 AW 런던컬렉션에서 ‘헌터 오리지널’ 라인 첫 공개!

HUNTER, 2014 AW 런던컬렉션에서 ‘헌터 오리지널’ 라인 첫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UNTER, 2014 AW 런던컬렉션에서 ‘헌터 오리지널’ 라인 첫 공개!

헌터의 새로운 라인 ‘헌터 오리지널(Hunter Original)’이 지난 2월 15일 2014 AW 런던 패션 위크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이번 컬렉션에서 헌터는 160년 전통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충실함과 동시에 끊임 없는 디자인 혁신을 통해 오늘날의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컬렉션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헌터 오리지널(Hunter Original)’ 라인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한 신발 컬렉션을 기반으로 아우터, 니트 웨어, 그리고 액세서리 류를 포함한다. 풍성한 실루엣의 부피감 있는 더플 코트, 딥 카키 컬러의 야상 아우터 등은 레인부츠의 아이덴 티티를 살리면서 하이 엔드 패션으로 흥미롭게 재해석하였고, 이는 아이코닉한 ‘웰링턴 부츠’와 함께 헌터를 대표하게 될 것이다.

헌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라사데어 윌리스는 ‘헌터 오리지널은 브랜드의 고유한 특성을 개발하고 존중하는 것은 우리로 하여금 브랜드의 혁신, 정통성, 기능성 그리고 패션에 기초한 브랜드의 진정한 잠재성을 깨닫게 하는 첫걸음을 내딛게 한다.’ 며 ‘헌터 오리지널(Hunter Original)’라인을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소개한 것에 매우 고무되어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