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나 맥북프로와 찰떡궁합…아트뮤 ‘세띠 노트북가방’ 인기

레티나 맥북프로와 찰떡궁합…아트뮤 ‘세띠 노트북가방’ 인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티나 맥북프로와 찰떡궁합…
아트뮤 ‘세띠 노트북가방’ 인기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레티나 맥북프로 충격방지 ‘세띠 노트북가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가방은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 구조로, 보호케이스의 휴대성과 파우치(Pouch), 서류가방(Briefcase), 크로스백(Cross bag) 기능을 한데 묶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내부 특수 소재 ‘벨보아폼(VF, Velvoa Foam)’을 사용해 외부충격과 스크래치(흠집)로부터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벨보아폼’은 유아 피부 같은 소프트 벨보아(Soft Velvoa)와 쿠션력과 탄성복원력이 우수한 고탄성폼을 이중 처리한 우수한 소재이다.

외부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면서 무게는 줄이고 이중코팅 원단을 사용하여 생활방수 기능과 화사함을 살린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을 마련하여 노트북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마우스, 케이블, 충전기, 외장하드, 휴대용 라우터(에그) 등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사이즈의 경우 맥북프로 13/15/17인치, 맥북에어 11/13인치, 맥북프로 레티나 13/15인치로 최적화 세분화 되어 있다.

색상은 차콜 그레이, 아쿠아 블루, 퓨어 핑크, 버건디 레드의 4가지 컬러로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오피스 룩에 매치해도 손색없을 만큼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