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시즌 맞아 디자인과 고기능성의 노트북 백팩 추천

신학기 시즌 맞아 디자인과 고기능성의 노트북 백팩 추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거스, 신학기 시즌 맞아 디자인과 고기능성의 노트북 백팩 추천

매섭던 겨울 추위도 어느덧 한층 누그러져가면서 조금씩 봄이 다가올 준비를 하고 있다. 매년 이맘때면 점차 포근해지는 날씨만큼 3월을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이들이 많다. 바로 이제 막 교복을 벗고 대학생활에 설레는 꿈을 품고 성인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신입생들이다. 이들 뿐만 아니라 긴 방학을 보내고 새로운 학기를 앞둔 학생들도 3월을 기다리기는 마찬가지일 듯하다.

입학과 신학기를 맞아 준비해야 할 것들은 손에 꼽기에 넘치지만 무엇보다도 새로운 마음가짐을 함께 할 가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수업에 노트북과 태블릿PC를 활용하는 학생들이 늘면서 백팩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편리하고 실용성 높으면서 가방을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을 뽐내면서 백팩은 꾸준하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시중에 다양한 백팩 중에서 자신에게 어울리고 사용 목적에 꼭 맞는 노트북 백팩을 고르기는 쉽지만은 않다.

이에 타거스(www.targus.com/kr)는 새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노트북 백팩을 찾는 이들을 위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실용성 높은 고기능성의 노트북 백팩 6종을 소개했다.

-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위한 노트북 백팩을 찾는다면?

노트북을 수납이 주요 목적인 노트북 백팩의 경우도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다면 어떤 소품보다도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 된다. 타거스의 ‘슬레이트 백팩’과 ‘트랜스파이어 백팩’, ‘백스 백팩’, ‘브릭 백팩’은 노트북 가방으로써 필수 요소인 보호 및 수납 기능과 함께 개성 연출을 위한 캐주얼 디자인 느낌을 접목시켰다.

슬레이트 백팩은 슬림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소재감의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최대 15.6 인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공간이 있다. 가방 전면부에 위치한 대형 포켓은 디자인 포인트를 살리면서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를 별도로 수납할 수 있다. ‘슬레이트 백팩’은 그린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65,000원이다.

트랜스파이어 백팩은 개성있는 패딩 느낌의 3개의 전면 포켓이 눈길을 끈다. 단순히 디자인을 위한 포켓이 아닌 크기에 따라 모바일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분리해 보관할 수 있어 편의성과 실용성도 매우 높다. 가방내부는 최대 15.6인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트랜스파이어 백팩’은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65,000원이다.

‘벡스 백팩’은 클립과 버클 형태로 고정하는 상단 후드가 세련된 가방이다. 방수력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의 다이아몬드 도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측면에서 수납하고 꺼내는 사이드로딩 방식으로 편리하게 최대 1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벡스 백팩’의 가격은 59,000원이다.

‘브릭 백팩’은 가방 전면부의 산뜻한 배색 컬러감이 살아있는 16인치 노트북 백팩이다. 고강도 나일론 소재 사용과 안정감 있는 두께감의 패딩구조로 높은 내구성을 지녔으며 사이드 포켓은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으면서도 외부로 드러나지 않아 심플한 느낌의 전체적인 균형감을 해치지 않는다. ‘브릭 백팩’은 레드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 노트북 백팩 수납 기능은 물론 다양한 활용도와 기능성을 갖춘 노트북 가방을 찾는다면?

노트북이나 태블릿PC와 함께 전공서적도 몇 권 넣고 다녀야 하는 사용자라면 노트북 백팩 선택의 필수 요소는 수납능력과 기능성 그리고 착용감을 무엇보다 고려해야 한다. 타거스의 ‘터미널 백팩’과 ‘레볼루션 백팩’은 편리하고 활용도 높은 수납기능과 사용자 목적에 맞는 높은 기능성으로 노트북 백팩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제공한다.

‘터미널 백팩’은 콤팩트한 디자인의 외형이지만 가방 측면의 확장 지퍼를 개방하여 가방 내부 용량을 늘일 수 있는 구조로 노트북과 태블릿 PC 그리고 수업에 필요한 전공 서적과 노트 등 많은 내용물을 수납하기에 넉넉한 수납공간 갖췄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패딩 숄더 스트랩과 완충 효과를 갖는 백 패널로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줄여주며 여행용 캐리어 손잡이에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트롤리 스트랩 시스템으로 필요에 따라서는 여행용 백팩으로 활용하기도 충분하다. 가격은 79,000 ~ 119,000원이다.

‘레볼루션 백팩’은 튼튼한 내구성이 돋보이며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많은 노트북과 태블릿PC를 포함해 많은 내용물을 담아야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다. 특히 몸에 닿는 백패널과 숄더스트랩은 안정감 있는 두께의 쿠셔닝 패드를 삽입해 효율적인 무게 분산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가방 내부는 최대 15.6인치의 노트북 수납과 함께 세분화 된 워크스테이션 구성으로 높은 수납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하단 지퍼에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갑작스러운 우천 상황에서도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가격은 139,000원이다.

타거스 주요 제품은 쿠팡(www.coupang.com),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 위메프(www.wemakeprice.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신학기 시즌을 맞아 최대 35%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