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 출시

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최상의 한방 원료와 축적된 기술력을 집약한 올인원 만능 크림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은 지난해 매출 5,230억을 기록하는 등 확고한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2010년 LG생활건강에 인수된 이후 제품 고급화에 더욱 힘쓰고 있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는 프리미엄 한방 라인 ‘명한 미인도’의 최고가 제품으로, ‘명한 미인도’는 여성 스킨케어 매출의 약 20%를 차지하는 베스트셀러다.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는 황금 동충하초와 녹용 콜라겐 등 최상의 한방 원료와 골드테라피 및 워터드립 공법 등 최고의 기술력을 적용해, 피부 주름과 탄력, 모공, 건조, 잡티, 피부결, 피부톤, 윤기 등 피부 노화의 여덟 가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 준다. 주름 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을 획득했다.

주요성분인 황금 동충하초는 한의학에서 인삼, 녹용과 함께 3대 명약으로 꼽히는 버섯인 동충하초에 골드테라피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한방 성분으로, 골드테라피는 특수처리된 금 용액을 토양에 공급해 동충하초가 자연적으로 금 성분을 흡수하도록 한 공법이다. 황금 동충하초는 필수 아미노산 및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의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노화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황금 동충하초에 상온의 물을 소량씩 떨어트려 효능성분을 추출하는 워터드립 공법을 적용했다. 1리터의 추출물을 얻는데 열 두 시간 이상 장시간이 소요되는 방식으로, 열에 약한 효능성분의 파괴를 막아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영양을 전달한다.

그 밖에도 기운을 돋우는 보양 효과가 탁월한 녹용에서 추출한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한다.

더페이스샵은 10주년을 기념한 최고가 한방 크림 출시를 기념해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 본품 70ml와 이중기능성 앰플인 ‘명한 미인도 녹용 콜라겐 앰플’ 32ml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를 판매한다.

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만능 비책고 스페셜 세트 가격 및 구성
: 만능 비책고 70ml, 녹용 콜라겐 앰플 32ml / 98,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