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캐롤리나 헤레라, 2014 S/S 남성복 컬렉션 공개

CH 캐롤리나 헤레라, 2014 S/S 남성복 컬렉션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 캐롤리나 헤레라, 2014 S/S 남성복 컬렉션 공개

CH 캐롤리나 헤레라의 2014 S/S 남성복 컬렉션은 심플한 라인, 편안한 컬러, 품위 있으면서도 컨템퍼러리한 복고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남성 컬렉션은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카멜, 브라운 색상과 페일 블루와 연보라, 핑크 색상을 포인트로 넣어 편안한 느낌을 살려주었다.

2014 봄 시즌 첫 번째 섹션은 린넨 소재의 오버셔츠와 가죽 재킷에 타임리스 아이템인 코튼팬츠와 파카가 함께 전개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잉크블루, 화이트, 진 자홍색 외 여러 가지 회색 톤을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러한 다채로운 컬러조합은 캐롤리나 헤레라 남성복이 갖고 있는 우아한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믹스가 되었다.

2014 여름 시즌을 위한 섹션은 대표적인 여름컬러인 레드와 네이비, 화이트는 트렌디한 카키와 함께 사용이 되었다. 린넨과 코튼, 린넨 혼방 소재로 된 아이템들은 캐롤리나 헤레라 브랜드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감각으로 해석되어 클래식한 스타일에 가벼움을 더했다.

디테일과 트리밍의 통일성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이번 컬렉션에서 캐롤리나 헤레라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의상들을 선보인다.

CH 캐롤리나 헤레라는 ‘패션계의 퍼스트레이디’로 칭송 받는 캐롤리나 헤레라와 그의 딸 캐롤리나 헤레라 주니어가 함께 2001년 런칭한 브랜드로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 슈즈, 스카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 생산하며 현재는 유럽, 아시아, 미국, 남미, 중동 등 전세계 102곳이 넘는 전문매장과 200개 이상의 편집형 매장 등을 보유한 가운데 새로운 시장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캐롤리나 헤레라는 2004년 미국 패션디자이너협회(CFDA)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제프리 빈 공로상(Geoffrey Beene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