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하 베스트 셀러 소설 원작 '오빠가 돌아왔다'

김영하 베스트 셀러 소설 원작 '오빠가 돌아왔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4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 제대로 뒤집어질 준비 되셨습니까?

극강의 혈연 데스매치를 기대하라!

아빠의 독재에 질려 집을 뛰쳐 나갔던 오빠가 5년 만에 돌아 온 후, 오빠와 아빠 사이에 벌어진 사상 최대의 혈연 빅매치를 그린 영화 <오빠가 돌아왔다>가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는 부자(父子)의 모습을 담아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예사롭지 않은 의상 스타일에 야구 방망이를 들고 도전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오빠의 모습과 이와는 상반되게 약 올리는 듯한 표정과 태연한 자세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아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뻑(?)하면 튀어나오는 폭력을 주무기로 한 권위적이고 가부장적인 아빠 ‘백원만’ 역할을 맡은 손병호와 집 나간 지 5년 만에 가장이 되어 위풍당당하게 컴백홈한 오빠 ‘백태봉’으로 분한 김민기의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는 것. 여기에 “아빠VS오빠, 극강의 혈연 데스매치가 시작된다”라는 강렬한 문구는 이제껏 어느 다른 영화에서도 본 적 없었던 신(新)부자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오빠와 아빠 외에도 만만치 않은 대결 구도를 예상하게 하는 여동생과 새 언니의 모습은 2014년 가장 범상치 않은 가족의 진면목을 엿보게 한다.

김영하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오빠가 돌아왔다>는 특유의 재기 발랄함과 뚝심 있는 연출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노진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손병호와 이아현을 비롯하여 김민기, 여민주, 한보배 등 연기력이 보장된 차세대 배우들이 대거 포진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영화의 제작 단계에서부터 소설가 김영하의 작품을 좋아하는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고 2013년 전주 영화제에 초청되었던 만큼 작품성 또한 보장된 영화라 할 수 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오빠가 돌아왔다>는 오는 3월 20일,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