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 중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로보캅'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작 중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로보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4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점령!

전 세계적 흥행 열풍 시작!
전세계를 뜨겁게 달굴 최고의 액션 블록 버스터 '로보캅'!

혼란에 빠진 도시,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능력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과 활약을 다루며 전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로보캅>이 2월 13일(목) 개봉 첫날 전국 관객 92,375명을 동원하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특히 <로보캅>은 8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세계적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제친 것은 물론 엄정화, 문소리, 조민수 주연의 영화 <관능의 법칙> 등 같은 주 개봉한 쟁쟁한 경쟁작들을 압도적으로 제치며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완벽한 히어로 로보캅의 화려한 귀환, 세련된 올블랙 수트와 최첨단 하이테크 신무기, 숨막히는 긴장감의 액션은 물론, 베를린국제영화제 황금곰상 수상에 빛나는 호세 파딜라 감독의 빛나는 연출력이 더해진 영화 <로보캅>. 1020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을 사로잡으며 폭발적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로보캅>은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개봉 첫 주말 한층 거센 흥행 질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첫 날 국내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로보캅>이 2월 12일(수) 북미에서 개봉하자마자 압도적 스코어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였다. 미국 박스오피스 전문 사이트인 ‘박스오피스 모조(www.boxofficemojo.com)’에 따르면 북미 전역 3,372개 스크린에서 개봉한 <로보캅>은 개봉 당일 2,808,698 달러를 기록, <레고무비>를 압도적으로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한국과 미국 박스오피스 모두 점령하며 2014년 2월 극장가를 장악한 영화 <로보캅>은 새롭게 돌아온 오리지널 히어로의 활약과 세련된 올블랙 수트, 압도적 위용의 신무기가 선사하는 화려한 볼거리, 고뇌하는 히어로 캐릭터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전세계적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영화를 관람한 국내 관객들은 “액션만큼이나 좋았던 영화 속 드라마! 묵직한 액션!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명배우들의 연기열전”(junn****), “강추! 액션, 스토리 모두 너무 좋네요! 대박 예감!”(bjsn), “고뇌하는 히어로라는 독특한 설정에 폭풍 공감! 흔한 액션 영화가 아님! 올해 본 가장 완벽한 액션영화!”(eoek****)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으며 해외 언론 및 평단 또한 “로보캅, 역대 가장 완벽한 히어로로 돌아왔다!”(NGTV), “로보캅을 현대적으로 그려낸 조엘 킨나만”(NGTV), “로보캅이 선사하는 최고의 액션! 경이롭다! 당신의 선택은 완벽하다!”(GLOBALGRIND.COM), “흠 잡을 것 없는 완벽한 비주얼!”(COMINGSOON.NET), “전에 없던 새롭고 환상적인 액션 영화!”(CTV MONTREAL), “매끈하고, 스타일리시하고, 똑똑한 영화!”(COMINGSOON.NET), “로보캅의 액션 스케일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NGTV) 등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이처럼 한국은 물론 전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폭발적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로보캅>은 개봉 첫 주 강력한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21세기형 새로운 수트와 업그레이드 된 최첨단 무기, 여기에 화끈한 액션과 스케일로 돌아온 2014년 최고의 기대작 <로보캅>은 2월 13일(목) 개봉,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