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이 보낸 사람', 김인권 변희재 이어 진중권, 이외수까지 트위터 격려!!

영화 '신이 보낸 사람', 김인권 변희재 이어 진중권, 이외수까지 트위터 격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4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이 보낸 사람' 김인권, “적은 개봉관이지만 그들에게 희망 보내주세요“ 트윗 화제

영화 '신이 보낸 사람',
김인권 변희재 이어 진중권, 이외수까지 트위터 격려!!

지난 13일 개봉한 영화 <신이 보낸 사람>(제작: (주)태풍코리아│ 배급: (주)마운틴픽쳐스│ 공동배급: (주)마인스엔터테인먼트│감독: 김진무│주연: 김인권)이 개봉한 가운데 각계각층의 격려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신이 보낸 사람>은 자유, 희망, 믿음 그 어느 것도 존재하지 않는 북한의 참혹한 현실을 탈북자들의 생생한 증언을 토대로 재구성한 실화로 이미 국내 유명 연예인들은 물론, 현역 국회의원들까지 감동의 눈물 시사 릴레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보수논객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에 이어 소설가 이외수, 진중권 교수까지 트위터를 통해 영화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이어갔다.
 
이외수 작가는 주연배우 김인권의 트위터 내용을 리트윗하면서 "주연 배우의 연기력과 예술정신을 믿고 이 영화를 무조건 강추합니다."라고 <신이 보낸 사람>을 응원했다.
 
앞서 김인권은 "마약보다 더 나쁜 것이 기독교라고 하는 그곳. 목숨을 건 신앙인들의 애통한 이야기. 2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영화 '신이 보낸 사람'. 적은 개봉관으로 출발하지만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으로 그들에게 희망을 보내주세요. PRAY FOR KOREA!"이라며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진중권 교수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신이 보낸 사람'어제 개봉했다고. 한편으로는 시사회에 '변괴'에 가까운 인사가 참석하고, 다른 한편으론 신천지가 허위 선전을 해대는 바람에 부당하게 이미지 타격을 받는 모양. 영화는 영화로 봐야 하고, 인권에는 좌우 없습니다."라고 <신이 보낸 사람>을 언급했다.
 
북한 탈북자들의 생생한 증언으로 영화의 리얼리티를 배가시키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이 보낸 사람>은 자유와 인권이 유린된 북한 주민들의 참혹한 현실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영화 '신이 보낸 사람'은 개봉 첫날 높은 좌석점유율로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