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 부부, '카르멘'처럼 뜨거운 사랑... '눈길'

중장년 부부, '카르멘'처럼 뜨거운 사랑...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2.1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카르멘>, 특별한 '웨딩 촬영' 이벤트 선물

중장년 부부, '카르멘'처럼 뜨거운 사랑... '눈길'
뮤지컬 <카르멘>, 특별한 '웨딩 촬영' 이벤트 선물

▲ 사진제공: 클립서비스

뮤지컬 <카르멘>(제작: 오넬컴퍼니, 뮤지컬해븐)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웨딩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르멘'처럼 뜨겁게 사랑하는 연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연인 혹은 부부의 특별한 에피소드 신청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두 커플이 선정됐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연인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웨딩 촬영의 기회는 결혼 30주년을 맞이한 이춘근-김순옥 중년 부부와 4월 실제 결혼을 앞둔 김주영-최나영 예비 부부에게 돌아갔다.

30년 전 웨딩 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한 이춘근-김순옥 부부는 아들의 이벤트 응모로 당첨돼 더욱 의미가 있었다.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 부인 김순옥씨는 "공연을 보며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젊은 커플들에게 매료됐는데 이와 같은 행운이 내게 찾아올 지 몰랐다"며 "오늘이 생애 가장 행복한 날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초 예비 신부와 함께 공연을 보고 이벤트를 응모한 예비 신랑 김주영씨는 "당첨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며 "촬영 내내 행복한 예비 신부의 모습을 보니 기쁘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 최나영씨는 "<카르멘>은 그 어떤 공연보다도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카르멘>은 연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데이트 지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로 2월 11일부터 2월 16일까지 공연에 한해 2인 이상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23일 폐막을 앞두고 굿바이 할인을 진행한다. BC카드로 결제 시 18일부터 23일 공연 티켓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카르멘>은 바다, 차지연, 류정한, 신성록, 임혜영, 이정화, 최수형, 에녹 등 국내 최정상의 실력파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14년 2월 23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