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랑을 하고싶은…그만을 위한 특별한 수업 '비밀과외'

평범한 사랑을 하고싶은…그만을 위한 특별한 수업 '비밀과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3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 오늘 야릇한 '비밀과외' 대 공개!

2월 13일, 야릇하고 비밀스럽게 시작된다!

바로 오늘, 발렌타인 데이를 하루 앞두고, 달콤하고 야릇한 영화 <비밀과외>가 개봉한다.

<비밀과외>는 엄마를 일찍 여의고 여자에 대한 사랑이 부족한 정수가 사랑하는 여자친구마저 떠나면서 하루가 멀다 하고 반항과 말썽을 일삼으며 공부는 생각도 하지 않는 사고덩어리 정수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그와 유일한 가족, 아버지는 그런 그를 보다 못해 과외선생인 ‘유진’을 그에게 소개한다. 어느 날 갑자기 아버지가 데려 온 유진과 인사하게 되는 정수는, 또박또박 잘난 척을 하면서 자신을 가르치려 하는 유진이 짜증날 뿐이다.

그는 유진이 그저 아버지의 수많은 여자들 중 한 명이라 생각하며 경계하고, 그런 정수가 처음에는 싫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오히려 안타깝게 느껴지는 유진이다. 그러던 어느 날, 정수는 유진에게서 청순하고 바른 그녀의 매력에 조금씩 끌리기 시작하고 유진은 자신도 모르게 본인의 연애사를 정수에게 얘기하면서 가까워진다.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 평범한 사랑에 서툰 정수는 그녀에게 특별한 수업을 받기로 한다. 그렇게 둘만의 특별한 수업이 거듭될수록 점점 서로에게 가까워짐과 끌림을 느끼게 된다.

수학공식보다 더 삶에 필요한 공부, 진정한 사랑을 갖기 위한 방법을 찾고 싶은 정수, 그리고 그런 정수를 안타까운 마음으로 받아주기 시작하는 유진.. 그들의 야릇하고 비밀스러운 과외가 바로 오늘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