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소고기, 발렌타인데이 맞아 ‘초간단 스테이크 레시피’ 공개

우리소고기, 발렌타인데이 맞아 ‘초간단 스테이크 레시피’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소고기, 발렌타인데이 맞아 ‘초간단 스테이크 레시피’ 공개

가족들끼리 스테이크를 먹으러 가면 보통 얼마 정도 비용이 나올까?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4인 가족이 스테이크를 먹는다면 평균 10만원 정도, 호텔에서는 20만원 내외의 가격이 나온다.

그렇다면 집에서 먹을 때는 얼마나 비용이 들까? 일반 가정에서는 ‘2만원’ 으로 4인 가족이 스테이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우쇼핑몰 ‘우리소고기’은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4인 가족이 2만원으로 스테이크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우리소고기는 스테이크용 우리소고기 등심을 100g에 3,100원, 스테이크용 한우를 100g에 5,125원에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연다. 보통 식당에서 스테이크 1인분에 150g인 것을 기준으로 하면, 4인 가족이 2만원으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스테이크 만드는 방법이 어렵다는 고객들을 위해 ‘초간단 스테이크 레시피’를 공개했다.

1. 스테이크용 고기를 준비한다.(스테이크용 등심은 미리 스테이크용으로 손질되어 보내준다)
2. 달궈진 팬에서 위 아래로 각각 40초씩 구운다.(기호에 따라 소금,후추와 양파,마늘을 같이 넣는다)
3. 보기 좋은 접시에 담아 시중에서 판매하는 스테이크용 소스를 뿌리면 맛있는 스테이크 완성이다.

스테이크용으로 잘 손질된 고기를 달궈진 팬에 2분 가량만 구워서 소스만 뿌리면 끝이다.

정말 허탈할 정도로 간단하지만 실제 레시피를 보고 직접 해본 네티즌들은 “발렌타인데이에 비싼 돈 들일 필요가 없다. 집에서 만들어보니 쉽고 맛도 좋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 말고 스테이크를 해줘야겠다”, “내가 이렇게 음식을 잘 하는 줄 몰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리소고기가 기획전을 열고 있는 스테이크용 등심을 주문하면 주문한 다음 날 바로 가정에서 스테이크용으로 손질된 소고기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