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필독, 드림팀 녹화장에서 女 心 녹인 5종셀카 화제

빅스타 필독, 드림팀 녹화장에서 女 心 녹인 5종셀카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2.1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돌 필독, 윤형빈 경기 보고 배운다 '도전을 두려하지 말라!'

빅스타 필독, 드림팀 녹화장에서 女 心 녹인 5종셀카 화제
운동돌 필독, 윤형빈 경기 보고 배운다 '도전을 두려하지 말라!'

빅스타 리더 필독이 드림팀 녹화장에서 찍은 5종 셀카를 공개했다.

필독은 10일 새벽 공식트위터를 통해 "주말은 택배맨 쉬는날~밤톨이 머리에서 많이 자랐죠ㅋ 간만에 머리 힘주고 열심히 뛰고 왔어요! 오늘 추운 날씨에 출발드림팀 녹화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어요! ",에 이어 "그리고... 드림팀 녹화 마치고 돌아와서 본 윤형빈 선배님의 새로운 도전에 경의를 표합니다! 오늘도 배웁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라! 온리원 좋은 꿈꾸고 활기찬 한주 시작하기♥"라는 글과 5장의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필독은 지난9일 드림팀 녹화장 으로 보이는 경기장에서 블랙 트레이닝복을 입고 자신의 이름표를 든 채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옅은 미소에서도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특유의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필독 바쁜 스케줄에도 늘 웃는 모습 보기 좋아요^^","5종셀카 보며 월요병 이겨내요!", "식샤도 드림팀도 본방 사수할게요!", "평소에 너무 귀엽고 운동할 때는 완전 시크한 필독 짱짱맨!", "밤톨이 머리도 귀여운데~많이 자랐네요 ㅋㅋ", "이런 사진 자주 올려줘요!","드림팀 경기장에서 보고 완전 반함 ㅜㅜ", "필독 랩에 연기에 운동에 못하는 게 뭐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필독은 용감한형제가 직접 키운 아이돌그룹 빅스타의 리더다. 지난해 KBS2 시트콤 '일말의 순정'에 출연해 전교 1등 모범생 오필독 역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KBS2 '우리 동네 예체능'과 '출발 드림팀' ,목요드라마 tvN '식샤를 합시다' 및 예능, 연기, 가수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자신의 끼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