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풍성한 ‘핑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펼쳐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풍성한 ‘핑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펼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2.1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상한 초콜릿 선물 대신, 달콤한 스윗푸딩 선물 제안하며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풍성한 ‘핑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펼쳐
식상한 초콜릿 선물 대신, 달콤한 스윗푸딩 선물 제안하며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핑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식상한 초콜릿 선물을 주는 대신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푸딩을 선물로 전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벤트다. 쁘띠첼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윗푸딩 4종 중, 핑크색 컬러에 담긴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을 맛보며 극장 데이트를 비롯해 뮤지컬 관람과 미술관 파티 등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다. 쁘띠첼 스윗푸딩의 ‘핑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더 달콤하고 실속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만들어보자.
 
쁘띠첼 페이스북, ‘사라진 스윗푸딩을 찾아라!’ 이벤트
먼저, 쁘띠첼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itzel)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돌연 초콜릿에게 납치되어 사라져 버린 스윗푸딩을 찾아달라는 재미난 설정 하에,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되는 스윗푸딩을 구매하고 인증샷을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쁘띠첼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샷을 올린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사라진 스윗푸딩을 찾아라!’ 이벤트는 이번 주 13일 목요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스윗푸딩 이벤트도 참여하고 연인과 극장 데이트의 행운도 기대해보자.

GS25, ‘밸런타인데이, 달콤하고 촉촉하게!’
밸런타인데이에 남자친구에게 예쁘게 보일 방법을 고민 중이라면 GS25 편의점에 들러보자.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을 구매하면 피부 속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히알우론산’ 60mg이 함유된 음료 `이너비 잇뷰티`가 선물로 따라온다. ‘밸런타인데이, 달콤하고 촉촉하게!’ 컨셉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2월 7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두 제품 모두 핑크색 패키지에 담겨 있어 스윗푸딩을 구매하고 ‘이너비 잇뷰티’를 선물 받는 순간,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함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이너비 잇뷰티`는 1,800원(100ml)에 판매되는 정품이다.

쁘띠첼 씨어터, 14일 관람객 전원에게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팡팡~
‘쁘띠첼’이 조성한 대학로 복합문화공간 ‘쁘띠첼 씨어터’에서도 핑크빛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쁘띠첼 씨어터에서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이 선물로 증정된다. 사랑하는 연인과 뮤지컬 관람도 하고, 달콤한 스윗푸딩도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핑크빛 추억을 만들어 보자!

대림미술관, 14일 파티 참석자 전원에게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선물
감성적인 공연과 전시를 이어가는 대림미술관에서도 밸런타인데이에 스윗푸딩을 만날 수 있다. 14일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발렌타인데이 콘서트-헤븐리 러브 씬' (Heavenly Love Scene)‘ 파티 참석자 전원에게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이 증정되는 것. 14일 파티는 어쿠스틱 밴드 듀오 십센치(10cm)와 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 장윤주의 공연&토크, 최근 jtbc ‘마녀사냥’ 패널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스모폴리탄 피처에디터 곽정은이 이야기하는 ‘발칙한 러브톡'으로 진행된다.  미술관에서 감성도 채우고 쁘띠첼 스윗푸딩으로 핑크빛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더 플레이스, 신메뉴 구매시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선물!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더플레이스 광화문 점에서도 스윗푸딩을 만날 수 있다. 매장에서 신메뉴 또는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3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어디서 식사해야 할 지 고민이라면, 더플레이스 광화문점에서 이탈리안 식사와 달콤한 푸딩을 함께 맛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