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즐겨찾는 설탕 ‘Cid 스테비아’ 인기몰이

모델들이 즐겨찾는 설탕 ‘Cid 스테비아’ 인기몰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05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즐겨찾는 설탕 ‘Cid 스테비아’ 인기몰이

지난 1월 모델들의 파티 현장에 등장한 Cid Botanicals의 스테비아(이하 Cid 스테비아)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 스타들을 중심으로 애용되는 설탕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스테비아는 설탕을 대체하는 허브로 설탕보다 200배 이상 단맛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칼로리가 없어 “천연 슈퍼설탕”으로 불리고 있다.

패션과 레이싱, 피트니스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모델들은 Cid 스테비아가 첨가된 칵테일 등을 즐기고 제품을 직접 맛보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단맛에도 불구하고 천연 제품이라는 점과 칼로리가 거의 없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표시했다는 후문.

Cid Botanicals의 스테비아 제품은 파라과이 현지에서 재배된 스테비아에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 이눌린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에 따라 천연 바닐라, 모카, 패션프루츠 향이 첨가되어 입맛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Cid 스테비아의 공식 수입업체인 주식회사 골프위시 측은 “Cid 스테비아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테비아 제품으로 현지에서도 물량이 달리는 가운데 어렵게 수입계약이 성사됐다”며 모델들뿐만 아니라 외모에 관심이 높은 국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현재 Cid 스테비아의 제품들은 이태원, 홍대, 한남동의 수입식품마트 및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잇” 제품인 Cid 스테비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idstevia.co.kr)를 참고하거나 검색창에 “Cid 스테비아”를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