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의 숨겨진 재능을 재미있는 실험으로 알아보는 ‘우리 아기가 궁금해요’ 출간

아기의 숨겨진 재능을 재미있는 실험으로 알아보는 ‘우리 아기가 궁금해요’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2.0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의 숨겨진 재능을 재미있는 실험으로 알아보는
‘우리 아기가 궁금해요’ 출간

아직 말이 통하지 않는 두 살 이하의 아기를 기르고 있는 부모는 “도대체 우리 아기가 무슨 생각을 할까?”가 가장 궁금할 것이다. ‘아기가 나를 보고 웃는 이유는 부모이기 때문일까?’, ‘아니면 재미있게 생겨서일까?’, ‘아기가 내가 하는 말이나 행동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을까?’ 등 이런 궁금증을 집에서 재미있게 실험하며 해소할 수 있는 책이 나왔다.

처음북스에서 출간한 <우리 아기가 궁금해요>는 실제 과학적으로 증명된 유명한 실험을 집에서 아기와 재미있게 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기의 생각을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기의 눈과 손을 보는 것이라고 이 책에서는 말한다. 아기는 관심의 표현을 오래 쳐다보기, 손이나(혹은 발)로 가리키기 등으로 한다. 그런 아기의 눈과 손을 관찰함으로써 우리 아기가 얼마만큼의 발달 과정에 도달했는지를 알 수 있고, 부모가 미처 알지 못했던 아기의 깜짝 놀랄 만한 능력을 발견할 수도 있다.

예비 부모와 영유아를 키우고 있는 부모는 물론, 아기의 심리와 행동 발달에 관심이 있는 모두에게 매우 유용한 서적이 될 것이다.

- 지은이 : 숀 갤러거 지음
- 가격 : 1만48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