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경영지원센터 2009 동대문·청계천 패션축제 23일 개최

시장경영지원센터 2009 동대문·청계천 패션축제 23일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0.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라만 보고 패션 연출에 시간이 걸리는 오픈마켓 쇼핑은 이제 그만!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실용적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보고, 콕 찍은 잇(it) 아이템을 전통시장에서 바로 구매하자.

시장경영지원센터(원장 정석연, www.sijang.or.kr)는 올 겨울 패션 코디에 활용할 수 있으며 패션 아이템을 전통시장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실용적 패션쇼인 ‘2009 동대문·청계천 패션축제’를 10월 23, 24일 양일간 청계천 오간수교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9 동대문·청계천 패션축제’는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연출되는 남녀 캐주얼, 아웃도어 및 정장 스타일을 선보이되 일상에서 쉽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평화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패션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협찬 받아 이뤄진 만큼 패션쇼에 등장한 아이템을 바로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색이다.

패션축제는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청계천의 화려한 수상무대에서 개최한다. 협찬한 전통시장 소개도 함께 이루어지며 축제무대에서 가까운 평화시장이 저녁 10시부터 개장되기 때문에 관람 고객 및 소비자들은 패션쇼에서 선보인 의류 및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패션쇼와 더불어 사물놀이, 평양예술공연단, 초청가수 공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개최돼 동대문시장 및 청계천 일대를 둘러보는 외국인 관광객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4일은 ‘나도 패션모델!’이라는 테마로 현장에 있는 관람객을 모델로 선발하여 패션쇼를 진행하고 ‘워킹(Walking) 콘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해 의류 및 스카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나도 패션모델!’ 신청은 18세 이상 35세이하 남녀 누구나 가능하며, 행사전일까지 이메일(limbcs1@naver.com)로 신청하거나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시장경영지원센터 정석연 원장은 “‘2009 동대문·청계천 패션축제’는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전통시장으로의 쇼핑 연결, 고객 참여 행사가 한 데 어우러지는 대규모 축제”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소비자들은 엔터테인먼트로서의 전통시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