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백배 싱글라이프 '출출한 여자' ‘홍콩의 맛’ 전격 공개!

공감백배 싱글라이프 '출출한 여자' ‘홍콩의 맛’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4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 먹방 영화로 주목 받은 '출출한 여자'

1월 27일(월),
네이버 TV캐스트 전격 공개!

영화 <출출한 여자> ‘홍콩의 맛’이 27일(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전격 공개 된다.

지난 해 총 6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영화 <출출한 여자>가 ‘국내편’ 성공에 이어 번외편 ‘홍콩의 맛’을 전격 공개한다. 이에 번외편 공개를 계기로 출출한 여자 국내편에 대해 관심이 다시금 대두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기존에 공개 된 국내편 에피소드는 30대 싱글녀 재영의 싱글라이프를 그린 ‘퇴근의 맛’, ‘금기의 맛’, ‘불행의 맛’, ‘의외의 맛’, ‘우정의 맛’, ‘결산의 맛’으로 구성 됐으며, 공개된 지 2주 만에 50만 뷰를 돌파하는 이례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영화 <출출한 여자>는 싱글족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을 뿐 아니라 요리와 먹방이 결합된 참신한 컨텐츠로 호평 받았다. 여기에 매 에피소드에 감칠맛을 더한 요리 레시피가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며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이에 본편과는 또 다른 볼거리를 담아 낸 ‘홍콩의 맛’ 공개 소식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본 편의 에필로그 형식을 띈 ‘홍콩의 맛’은 싱글녀 재영(박희본)이 결혼하며 한국을 떠난 친구 우정(이우정)과 홍콩에서 6개월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두 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낸다. 홍콩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에피소드는 홍콩의 명소들과 화려한 거리 곳곳을 배경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등장해 본편과는 색다르고 이국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이번 에피소드는 <출출한 여자> 국내편을 연출한 달재, 박현진, 이랑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현지의 아름다운 풍광 뿐 아니라 여행지에서 벌어질 법한 해프닝을 코믹하게 담아낸다. 배우 박희본은 생활밀착형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주제곡 ‘출출한 여자’ 광동어 버전에 직접 참여해 영화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이에 차별화된 볼거리와 완성도 높은 퀄리티로 중무장한 영화 <출출한 여자> ‘홍콩의 맛’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예 시즌별로 제작해주세요~ 이번 편도 너무 기대!’, ‘새로운 요리를 접할 생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박희본씨 먹방을 기다렸어요. 지난 편처럼 진정한 먹방을 보여주시길’, ‘이번에는 어떤 레시피가 공개되나요? 궁금!’, ‘역시 홍콩하면 음식, 음식하면 홍콩인듯!’ 등으로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초 먹방 영화 <출출한 여자>의 번외편 ‘홍콩의 맛’은 오는 27일(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