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만드는 프리미엄 콘서트 브랜드 ‘더레드’ 론칭

아티스트가 만드는 프리미엄 콘서트 브랜드 ‘더레드’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가 만드는 프리미엄 콘서트 브랜드 ‘더레드’ 론칭

아티스트가 직접 만드는 콘서트 ‘프리미엄 콘서트 더레드’가 오는 2월을 시작으로 매월 진행된다. 이 프로젝트는 기획사와 제작자가 중심이 되어 오던 기존의 기획공연 형식에서 벗어나, 아티스트가 자신만의 컨셉으로 만들어 나가는 아티스트 중심의 색깔 있는 콘서트를 표방한다.

관객들은 그 동안 보아왔던 일반적인 콘서트가 아닌 ‘더레드’만이 가능한 아티스트 중심의 콘서트를 만끽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월 21일(금)에 개최될 ‘더레드’의 첫 공연은 힙합 대세 브랜뉴 뮤직의 간판 뮤지션들이 함께 한다. 세련된 멜로디와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진 힙합 젠틀맨 ‘버벌진트’를 비롯하여, 음원차트 올 킬의 랩 지니어스 ‘산이’, 파워풀한 보이스와 환상적인 무대 매너를 가진 펀치라인킹 ‘스윙스’를 밴드의 생생한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세 명의 뮤지션이 서로 주고 받는 꽉 짜여진 콜라보 공연 뿐만 아니라, 아직 발표되지 않은 게스트의 피처링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 총괄을 맡은 피앤피 이용석 대표는 “이 공연을 통해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역량을 무한대로 보여주는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롯데호텔월드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어져갈 프리미엄 콘서트 ‘더레드’ 프로젝트는 매월 공연의 컨셉에 맞는 프리미엄 아티스트를 선별하여 지속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티켓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1544-1555)

[공연개요]

- 공연명 : 프리미엄 콘서트 더레드, 브랜뉴 클래스 - 버벌진트, 산이, 스윙스
- 일시 : 2014. 2. 21(금) 20:00~22:00
- 장소 : 롯데호텔월드(잠실) 3층 크리스탈 볼룸
- 티켓가격 : 전석 스탠딩 R석 88,000원, S석77,000원
-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http://ticket.interpark.com
- 공식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theredconcert
- 문의 : 1899-54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