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 데이즈 투 킬' 멈출 수 없는 최강액션이 시작된다!

'쓰리 데이즈 투 킬' 멈출 수 없는 최강액션이 시작된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3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일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쓰리 데이즈 투 킬'
멈출 수 없는 최강액션이 시작된다!

각본, 제작 뤽 베송, <터미네이터4>,<미녀삼총사>의 맥지 감독 연출과 케빈 코스트너의 출연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쓰리 데이즈 투 킬>이 4월 3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쓰리 데이즈 투 킬>은  최고의 비밀 요원이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가족을 지키기 위한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블록 버스터. <쓰리 데이즈 투 킬>은 다방면에서 최고의 기량을 보이고 있는 뤽 베송이 제작과 각본을 맡고, 할리우드 액션의 정석을 보여주는 <터미네이터4>,<미녀 삼총사>를 연출한 맥지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최강의 제작진의 만남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액션 스타 케빈 코스트너와 조니 뎁의 약혼자이자 할리우드의 섹시 스타 엠버 허드가 합세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멈출 수 없는 최강 액션 영화 <쓰리 데이즈 투 킬>이 공개한 이번 포스터는 블랙 & 화이트의 세련된 이미지와 최고의 액션 스타 케빈 코스트너의 강렬한 포스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자신의 목숨을 담보로 가족을 지켜 내야만 하는 전직 최고의 비밀 요원을 연기하는 케빈 코스트너는  서 있는 것 만으로도 비장미 넘치는 포스를 자랑한다. 4월 3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쓰리 데이즈 투 킬>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초특급 액션으로 극장가의 재미를 책임질 예정이다.

제작, 각본 뤽 베송, 감독 맥지, 케빈 코스트너 그리고 할리우드 섹시스타 엠버 허드까지 합세한 이번 영화 <쓰리 데이즈 투 킬>은 2014년 액션 블록버스터의 선두 주자로 4월 3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최고의 재미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