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감마니아 통해 SP1 대만 진출 확정

넥슨, 감마니아 통해 SP1 대만 진출 확정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및 마카오에도 SP1 서비스 준비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지난 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한 포스트한국형 MMORPG ‘SP1(SilentPlot1, 이하 SP1)’의 대만 진출을 확정하며, 현지 파트너사인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리우)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SP1의 해외 진출을 위한 첫 발판을 마련한 넥슨은 올 해 3사분기 중으로 대만을 비롯, 홍콩 및 마카오에 SP1의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넥슨과 감마니아는 계약 체결 발표와 더불어 SP1의 대만 공식 홈페이지(http://tw.sp1.gamania.com/)를 오픈하고, 게임 동영상, 스크린샷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현지 유저들에게 공개했다.

SP1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성재 대표는 “SP1만이 지닌 독특한 게임성은 대만 유저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대만 굴지의 게임 업체인 감마니아와 함께 SP1의 성공적인 대만 시장 상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스트한국형 MMORPG를 표방하는 SP1은 완성도 높은 게임 시스템과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한 편의 스릴러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스토리라인으로 수많은 국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