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호주 여행객 대상 요금 할인 및 환승 혜택 제공

싱가포르항공, 호주 여행객 대상 요금 할인 및 환승 혜택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은 한국에서 출발하는 호주 여행객에게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창이공항, 싱가포르관광청, 호주관광청과 함께 협력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자사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호주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요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할인 지역은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다윈, 애들레이드, 퍼스 등으로 104만 7천 1백원부터 시작한다. 호주 요금 프로모션 예약은 3월 31일까지며 여행 가능 기간은 2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싱가포르에서 하루 이상 경유하여 호주로 간다면 싱가포르 시내 호텔 1박 숙박료를 59싱가포르달러부터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 스톱오버 홀리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이 패키지에는 공항-호텔간 교통편과 싱가포르 시내를 관광할 수 있는 SIA 홉온버스 무제한 탑승권, 숙박하는 호텔 레스토랑의 50% 식사 할인권, 싱가포르 내 15개 이상의 주요 관광명소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스톱오버 홀리데이를 잘 활용하면 가든바이더베이, 마리나베이샌즈,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대규모 아쿠아리움이 있는 센토사 리조트월드 등 싱가포르 명소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방문할 수 있다.

2월 28일까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호주 항공권 및 스톱오버 홀리데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티켓 및 스탑오버 구매 후, 이름, 예약번호, 항공권 번호, 연락처를 kr_feedback@singaporeair.com.sg 로 보내면 된다.

아시아 대표 허브 공항인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환승 하는 동안에는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즐길 수 있다. 350 개 이상의 상점과 120개가 넘는 레스토랑 및 카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설비, 다섯 가지 테마의 정원, 무료 인터넷 시설, 무료 싱가포르 투어 등의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면실과 무료 발마사지 서비스, 싱가포르항공 실버크리스 라운지 등을 이용하면 환승하는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과 자회사인 실크에어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을 통해 전세계 36개 나라, 99개 도시를 연결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최소 50분의 환승 대기시간으로 승객의 편리함을 도모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톱오버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요금 프로모션 및 스톱오버 홀리데이 관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