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안랩, 정규직 채용 위한 인턴사원 공개 모집

안랩, 정규직 채용 위한 인턴사원 공개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1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은 2014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인턴 사원 모집을 20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안랩은 공개모집을 통해 약 20여명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며, 모집분야는 악성코드 분석 및 대응, 글로벌 기술지원, 웹개발 등 총 3개 부문이다. 모집기간은 2월 4일(화)까지이며 이메일(welcome@ahnlab.com)로만 접수 받는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학력 및 자격, 성별 등 제한은 없으며, 2014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도 지원 가능하다. 또한 모집분야 관련학과 전공자 외에 비전공자의 경우에도 지원 분야의 기본지식을 갖추면 응시할 수 있다.

지원자는 홈페이지(http://www.ahnlab.com/company/site/recruit/2014fh_intern.jsp)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지원(2월 4일 자정까지 이메일로만 접수)하면 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2월 12일(수)에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2월 17일~2월 25일 사이에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인턴사원 채용에 선발된 합격자들은 약 6개월 간의 인턴쉽 과정을 거친다. 안랩은 인턴쉽 과정이 끝나면 전환면접과 평가를 거친 후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할 계획이다.

안랩 안현진 인사팀장은 “이번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인턴사원 선발은 이공계에서 SW분야의 일자리 창출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보안에 관련한 선 경험보다 교육 및 실제 업무 수행을 중점으로 평가할 계획이기 때문에 보안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원자를 환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핵심가치와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A자형 인재상을 추구한다. A자형 인재는 영문 사명(AhnLab)의 대표 문자 ‘A’에서 고안한 것으로, 사람(人)과의 가교(-)를 형상화해 인재들이 팀워크를 이뤄 상호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뜻하며, A자를 삼각형 모양으로 해석하면 전문성, 인성, 팀워크가 조화를 이루는 프로 인재들의 집단을 의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