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 믿고 보는 배우 마동석의 스릴러! 언론,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극장가 순항중!

'살인자' 믿고 보는 배우 마동석의 스릴러! 언론,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극장가 순항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0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보는 배우, 마동석!”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언론, 관객 모두를 사로잡다!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마동석의 연기!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가던 살인마 앞에 자신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가 나타나고, 그로 인해 그의 살인 본능이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충격 스릴러 <살인자>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시도한 마동석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그 동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온 마동석은 <살인자>에서 필모그래피 최초로 살인마 역에 새롭게 도전하여 주목 받았다. 그가 맡은 주협 캐릭터는 자신의 욕망대로 무자비하게 사람을 죽이는 캐릭터이지만, 자신의 아들에게만큼은 정체를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모순된 부성애를 갖고 있는 캐릭터이다. 시나리오를 보고 아이러니한 캐릭터 자체에 호기심 생겨 선택했다고 밝힌 바 있는 마동석은 완벽하게 주협 역에 몰입하여 관객들에게 하여금 섬뜩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언론매체에서는 “연쇄 살인마 역에 첫 도전한 마동석은 커다란 덩치와 그만의 눈빛으로 살기 가득한 연쇄 살인마를 완벽 연기, 주연배우로서의 역량을 아낌없이 발산한다”(마이데일리 김미리), “마동석은 살기가 뚝뚝 떨어지는 표정과 광기 어린 눈빛 연기는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배우 마동석의 눈빛이 심장을 꿰뚫는다. 철저하게 다부진 몸, 구성진 대사 전달 외에도 마동석이 갖고 있는 그만의 강점인 눈빛이 이번 영화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분출한다”(OSEN 최나영)와 같은 호평으로 마동석의 압도적인 연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도 “마동석의 연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보시길..”(rhtn****), “마동석님 믿고 본 영화였습니다. 좋은 연기력에 별 다섯 개 드리고 갑니다!”(yumi****), “자연스러운 주협 역할의 연기를 보여주는 마동석.. 명품 배우라는 말이 아깝지 않다”(bett****), “예전에 <이웃사람> 보면서 느꼈던 섬찟함을 이번에 제대로 한번 더 느꼈네요. 마동석 연기는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듯”(acts****)와 같은 평을 남기며 마동석의 폭발적인 연기력에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렸다.
 
이처럼 마동석의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살인자>는 <겨울왕국>, <잭 라이언 : 코드네임 쉐도우>과 같은 쟁쟁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계속해서 강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변호인>, <용의자>와 같은 국내 대작들 사이에서도 당당하게 박스오피스 8위에 안착, 의미 있는 흥행을 이어나가며 극장가에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