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감초에서 국민배우까지 박철민 국민아빠 등극! '또 하나의 약속'

영화 속 감초에서 국민배우까지 박철민 국민아빠 등극! '또 하나의 약속'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0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 특별한 감동! 아주 소중한 두레 사연 no.8

5천만이 가슴으로 들어야 할 이야기 '또 하나의 약속'

<부러진 화살>, <변호인>을 잇는 2014년 단 하나의 전국민 추천 영화로 자리매김 중인 <또 하나의 약속>의 주연배우 박철민의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목포는 항구다>(2004)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씬스틸러로 급부상한 박철민은 이후 <혈의 누>(2005), <화려한 휴가>(2007), <시라노: 연애조작단>(2009), <7광구>(2011), <코리아>(2012), <노브레싱>, <열한시>(2013)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조연으로 활약했다. 다양한 유행어와 명장면을 연출,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맛깔나는 연기를 해온 그는 스크린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흥행보증 수표로 통하며 수많은 화제작에 함께 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철민 영상(http://youtu.be/kF-NSXeH57E)에서는 박철민의 유명한 유행어 ‘쉭~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부터 <화려한 휴가>의 몸개그도 불사하는 열연과 <뉴하트>에서 빛을 발했던 고유의 입담에 이르기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보여줬던 그의 눈부신 활약이 담겨있다.

코미디과 정극을 넘나드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때론 웃음을, 때론 눈물을 선사해온 박철민은 <또 하나의 약속>에서 맛있는 애드리브의 제왕이라는 타이틀을 과감히 버리고 딸과의 약속을 지키려는 평범한 아버지의 부성애를 단 한번의 애드리브 없이 가슴 절절하게 표현해냈다. 감동의 끝판왕을 찍은 박철민의 아버지 연기는 이미 전국 시사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국민 아빠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박철민을 비롯해 김규리, 윤유선, 이경영, 정진영 등 한국을 대표하는 개념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는 영화 <또 하나의 약속>은 2월 6일 관객들에게 기적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