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다발 위험구역! 무시무시한 어둠의 별 지구를 탈출하라!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

사고다발 위험구역! 무시무시한 어둠의 별 지구를 탈출하라!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20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원 외계인들의 위험천만 스릴 넘치는 메인 포스터 대 공개!

지상 최고의 탈출이 시작된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우주에서 지구별로 납치된 신통방통 4차원 외계인들의 좌충우돌 지구 탈출 프로젝트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가 오는 2월 13일 국내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4차원 포스를 가득 내뿜으며 스릴 넘치는 험난한 모험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여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는 밥(Baab)으로 불리는 외계 행성의 슈퍼 히어로이자 국민 영웅인 스콜치와 그의 형인 BASA 소속의 최고 브레인 게리의 좌충우돌 지구별 탈출 프로젝트를 그린 초특급 3D SF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4차원 외계인들의 좌충우돌 지구 탈출 프로젝트!”라는 카피에 걸맞게 4차원 포스를 마구 내뿜는 외계인들이 포스터를 가득 메워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캐릭터는 파란 피부, 민머리에 3등신이라는 최악의 비율 소유자, 게리! 보기와 달리 BASA 최고의 브레인인 그는 소심한 성격만큼이나 잔뜩 겁에 질린 표정과 미간에 잡힌 주름으로 급박하고 아찔한 탈출 상황을 전달한다.

게리의 바로 뒤에서 치아 12개의 건치 미소를 선보이며 여유롭게 달려오는 인물은 게리의 동생이자 우주 영웅인 스콜치. 그는 형과 정반대의 화끈하고 모험을 즐기는 성격으로, 목숨이 위험한 탈출의 상황에서도 여유를 부리는 우주 영웅의 허세를 보여준다.

뒤이어 원근법을 무시하는 어마어마한 덩치와 거친 외모의 도서관 사서 출신 검색 엔진 발명가 외눈박이 외계인 아이오, 네 개의 손으로 터치 스크린 기술을 발명한 온 몸이 끈끈이로 뒤덮인 세 눈박이 외계인 교수 서먼, 그리고 작고 평범한 쥐 같지만 사실은 우주 최고의 인맥으로 지구인들에게 SNS라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털복숭이 외계인 닥터까지, 우주 최고의 천재 외계인 트리오의 4차원스러운 외모가 공개되었다.

한편, 고향 행성으로 돌아가려는 이들을 잡으려는 완전 무장 특공대들의 무시무시한 어둠의 손길과 헬리콥터까지 합세한 긴박하고 아찔한 지구 탈출의 순간을 포착한 포스터를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는 <아이스 에이지>의 제작자 캐서린 윈더와 <슈퍼배드>의 미술을 담당했던 캘런 브런커 감독이 의기 투합해 탄생시킨 작품으로, <주먹왕 랄프>, <아더 크리스마스>, <월-E>, <몬스터 주식회사>에 참여했던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진과 <아이언맨2>, <트랜스포머3>, <인셉션>, <스타트렉 다크니스>에 참여했던 할리우드 SF 블록버스터 전문 제작진들까지 가세하여 초특급 3D SF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을 완성했다.

또한, <몬스터 주식회사>의 아이들 겁주기 최강 콤비인 푸른 털복숭이 몬스터 설리와 애꾸눈 마이크 캐릭터의 매력과 능력을 한참 뛰어넘는 개성만점, 능력출중, 매력철철 외계인 캐릭터들의 등장과 허를 찌르는 기발한 상상력, 우주 영웅이 지구를 탈출하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코믹한 에피소드로 2014년 봄 방학 어린이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2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좌충우돌 위험천만 험난한 지구 탈출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는 <아이스 에이지>, <슈퍼배드> 제작진의 4차원 외계인들의 지구 탈출기를 그린 초특급 3D SF 어드벤처로, 오는 2월 13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