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택견의 일인자로 돌아온다! 영화 '막걸스' 캐스팅!

임원희, 택견의 일인자로 돌아온다! 영화 '막걸스' 캐스팅!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17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리파 선생님 ‘장똘’ 역으로 코믹연기 복귀!

임원희, 택견의 일인자로 돌아온다!
영화 '막걸스' 캐스팅!

TV 예능 프로그램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임원희가 영화 <막걸스>에 캐스팅되어 장기인 코믹 연기로 스크린에 찾아온다.

최근 ‘K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에서 뛰어난 재치와 거침없는 언변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임원희가 영화 <막걸스>(감독 김기영)에 캐스팅되었다. 영화 <막걸스>는 충주 예성 여고 학생들이 막걸리를 개발해 특허를 받은 실화를 바탕으로,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사랑과 아버지의 가업을 잇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주인공의 에피소드를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임원희는 영화 <막걸스>에서 우스꽝스러운 외모에 짓궂은 성격이지만, 학생들을 위하는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는 의리파 생물 선생님 ‘장똘’ 역할을 맡았다. 순식간에 상대를 제압하는 택견의 일인자인 ‘장똘’은 뛰어난 생물학 지식으로 학생들이 국내 최고의 맛을 가진 막걸리를 만드는데 큰 도움을 주는 캐릭터다. 진지함과 코믹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여온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펼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동창생에서 동료로 다시 만난 ‘김하정’(고은미 역)과 핑크빛 로맨스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임원희는 KBS ‘정글의 법칙 in 미크로네시아’에서 물오른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음 편인 ‘정글의 법칙 in 보르네오’ 편을 위한 출국을 앞두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영화 <막걸스>는 배우 하지원의 영화 데뷔작인 <진실게임>을 연출한 김기영 감독의 작품으로 틴탑의 창조와 양택조, 고은미, 홍아름, 김민영이 캐스팅되어 올해 개봉 목표로 촬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