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동물대탐험전Ⅱ, 동물 복원 과정 살펴볼 특별한 기회 제공

세계동물대탐험전Ⅱ, 동물 복원 과정 살펴볼 특별한 기회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17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동물대탐험전Ⅱ,
동물 복원 과정 살펴볼 특별한 기회 제공

자연사 박물관이 없는 우리나라에서 세계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복원동물 전시프로젝트 ‘세계동물대탐험전Ⅱ’(주최·주관 주식회사 비엠비)가 1월 11일부터 19일까지 ‘동물 복원 시연회’를 개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연회를 위해 5대째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동물 복원 전문가 ‘제라르 정 피에르’(56)씨가 직접 내한해 복원동물을 제작하는 과정을 선보였다.

이번 동물 복원 시연회를 위해 내한한 동물 복원 전문가 ‘제라르 정 피에르’씨는 미리 준비한 상반신 형태에 근육과 가죽을 덧붙여 한 마리의 사슴을 복원하는 과정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관람객들은 복원 동물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관찰하며 동물 복원의 원칙과 의미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연회 도중 진행된 퀴즈 이벤트에 어린이 관람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복원 동물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어린이와 학부모 관람객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된 동물 복원 시연회는 관람객과 동물 복원 장인과의 기념 촬영을 함께하며 마무리 되었다.

<세계동물대탐험전> 1차 전시 당시 국내 최초로 진행된 ‘동물 복원 시연회’는 어린이와 학부모로부터 많은 호응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복원 전문가 ‘제라르 정 피에르’씨는 “동물 복원은 동물이 살아있을 때 당시 상처까지 존중하여 미화하지 않으며, 복원은 동물에게 제2의 생명을 불어넣는 영혼의 작업”이라고 말했다.

동물 복원 시연회는 1월 11일(토)부터 19일(일)까지 매일, 하루 4회(10:00/ 11:30/ 14:00 / 15:00) 진행된다. 해당 일정은 전시 운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세계동물대탐험전Ⅱ> 전시장을 찾기 전에 홈페이지(http://www.hianimal.com)에서 시연회 일정을 확인하자.

화제의 동물 복원 시연회를 선보이고 있는 <세계동물대탐험전Ⅱ>는 리얼리티에서 판타지까지 다채로운 스토리텔링과 테마가 있는 포토존으로 환상적인 연출을 선사한다. 또한 흔히 볼 수 없는 야생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사진으로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관람객의 인기를 끌고 있다. 매월 차별화된 볼거리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 전시로 사랑 받고 있는 <세계동물대탐험전Ⅱ>는 지금 바로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 정보>

전시명: 세계동물대탐험전Ⅱ 사라진 동물들을 찾아서
전시기간 : 2013년 9월 14일(토) ~ 2014년 3월 2일(일) * 공휴일 정상운영
관람시간 : 09:00~18:00 (입장마감 17시) * 매주 월요일 정기휴관
전시장소 : 전쟁기념관 기획전시실

관 람 료 : 11,000~15,000원 * 주중/주말 및 대상 별 상이함(홈페이지 참조)
전시문의 : 1666-3776
단체문의 : 1588-0786

콘텐츠 : 전 세계 복원동물 220여점
주최: 주식회사 비엠비
주관: 주식회사 비엠비
협찬: 아프리카예술박물관
제휴: ㈜미르에스디아이, ㈜씨티코어, 이서윤 한복
후원: 사단법인 한국야생동물보호협회

홈페이지: www.hianimal.com
블 로 그: blog.naver.com/monihi
페이스북: facebook.com/hianima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