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월 3주 베스트셀러…SBS 드라마 ‘별그대’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1위 꿰차

예스24 1월 3주 베스트셀러…SBS 드라마 ‘별그대’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1위 꿰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16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이 1위를 꿰차며 단숨에 순위에 진입했다. 몸과 마음이 모두 차가운 도자기 토끼 인형이 여행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 책에는 드라마의 내용이 적절히 녹아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로 인해 13주간 1위 자리를 지켰던 법륜 스님의 에세이 <인생수업>이 2위로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갔으며,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도 한 계단씩 내려가 나란히 3~5위를 기록했다.

어린이 학습만화 <마법천자문 27>이 출간하자마자 6위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에세이 <1cm+>는 지난주에 이어 7위를 유지했다. 감정에 대해 인문학적으로 성찰한 강신주의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두 계단 상승해 8위를 차지했으며,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와 국내에서도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기욤 뮈소의 스릴러 <내일>은 각각 네 계단씩 내려가 9위와 10위에 자리잡았다.

라이트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8>이 출간하자마자 11위로 순위에 진입했고,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제3인류> 1권은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떨어진 13위를, 2권은 네 계단 떨어져 15위를 기록했다. 하노 벡의 경제경영서 <부자들의 생각법>이 두 계단 올라 14위에 자리했다.

신년 맞이 영어 공부를 위한 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16위에, 는 두 계단 하락한 19위를 기록했다. 김난도 교수의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4>는 여덟 계단 떨어진 17위에 머물렀고,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따귀 맞은 영혼>의 저자이자 심리학자인 배르벨 바르데츠키의 심리 치유 에세이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가 18위로 다시금 순위에 진입했다. 종합 베스트셀러 20위에는 글로벌 리더들의 멘토이자 리더십의 대가로 자리 잡아온 존 맥스웰이 ‘배움’을 통해 멈추지 않는 성장에 대해 이야기 하는 <어떻게 배울 것인가>가 출간하자마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사랑에 미쳐> 세트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위험한 계약>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2위를 기록했고,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은 지난주에 이어 3위를 유지했으며, 2권은 4위로 다시 순위에 진입, 3권은 네 계단 올라 5위를 차지했다. 법륜 스님의 <인생수업>은 지난주에 이어 6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레드 러브 (Red Love)> 세트가 7위, <내 생애 최고의 남자>가 8위, <숙녀의 은밀한 쾌락>은 9위로 각각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인기 로맨스 소설 <북촌 꽃선비의 연인들> 세트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떨어진 10위에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