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탐정들의 추리 올스타전 '명탐정 코난:탐정들의 진혼가'

꽃미남 탐정들의 추리 올스타전 '명탐정 코난:탐정들의 진혼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14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막히는 추리와 액션의 메인 예고편 공개!

2월 13일, 눈부신 액션과 짜릿한 반전의 향연!
탐정들 총출동으로 사상 최고의 추리를 예고!

1994년 혜성같이 등장해 격이 다른 탐정들의 추리와 액션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쌓아온 <명탐정 코난>의 10주년 기념대작 <명탐정 코난:탐정들의 진혼가>가 2월 13일로 개봉을 앞당기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의문의 의뢰인으로부터 제한시간 12시간 동안 3개의 수수께끼를 해결해야 하는 사건을 의뢰받은 코난과 탐정들의 절체절명의 순간들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예고편은 ‘코난이 돌아왔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흘러나오는 코난의 주제곡으로 관객의 귀까지 사로잡는다.

이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단서를 쫓는 코난, 그러한 코난 일행을 습격하는 괴한들로 심장을 조이는 긴장감을 예고한다. 더불어 정체까지 탄로난 코난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 어느 때보다 사건 해결이 쉽지 않을 것임을 예상케 해, 이후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예고편에는 코난을 비롯한 고교탐정 하인성, 백준수, 괴도 키드 등 그야말로 최고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이번 예고편이 명실상부 ‘꽃미남’들이 총출동하는 추리 올스타전임을 예고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더할 전망이다.

 개봉작마다 약 60만명 이상의 관객들을 불러모으며 최고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아 온 <명탐정 코난>의 이번 작품은 일본 개봉 당시 ‘지금까지의 극장판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어 국내 흥행에 대한 기대를 키우고 있다. 2월 13일로 예정보다 개봉을 일주일 앞당겨 팬들을 찾아갈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