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으로 통암기하는 고등 영단어’ 출시

‘랩으로 통암기하는 고등 영단어’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14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으로 통암기하는 고등 영단어’ 출시

영어 교육 콘텐츠 제작사 쌤에듀테인먼트는 랩으로 영어단어를 외우는 특허출원 학습법을 담은 ‘랩으로 통암기하는 고등 영단어 기본편’(이하 랩통 고등 영단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랩통 고등 영단어는 영어 단어를 주제별로 구성, 하나의 노래로 만들어 자연스럽게 영단어를 외울 수 있도록 제작된 영어 교육 콘텐츠다. 노래는 요즘 청소년들이 즐겨 듣는 중독성 있는 K-pop 수준으로 만들어져 듣다 보면 단어가 다 외워진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책은 단순히 멜로디에 단어만 열거하는 방식이 아니라 주제별 필수 단어를 하나의 스토리로 제작하여 암기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 어려운 발음기호를 과감히 없애고 과학적인 우리말 발음 표기를 택하여 보다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한 곡당 필수 영단어 70개와 연관 단어 30개를 포함해 모두 100개의 단어가 수록돼 있으며, 한 시간 이내에 100단어를 암기할 수 있다. 이밖에 시험에 많이 출제된 구와 수능 어휘 실전 300문제, 수능 기출 속담도 수록돼 총 1,000개 이상의 단어를 암기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쌤에듀테인먼트 양재훈 대표는 “노래로 영어 단어를 외우면 보다 빠르게 많은 단어를 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어떤 방식보다 더 오래 기억에 남게 된다”며 “랩통 고등 영단어는 새롭게 개정된 영어 교과서 내신, 수능, EBS에 나온 단어들을 모두 포함하고 7일 동안 고등 필수 영단어 1,000개를 외울 수 있도록 구성한 획기적인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랩통 고등 영단어는 주요 온라인 서점과 전국 대형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1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