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뮤지컬 '서편제' 이자람-차지연-장은아, 마이클리-송용진-지오 캐스팅 공개

뮤지컬 '서편제' 이자람-차지연-장은아, 마이클리-송용진-지오 캐스팅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일상 작곡가, 조광화 작가, 이지나 연출 등 국내 최고 드림팀의 합작 뮤지컬

뮤지컬 '서편제' 이자람-차지연-장은아, 마이클리-송용진-지오 캐스팅 공개
윤일상 작곡가, 조광화 작가, 이지나 연출 등 국내 최고 드림팀의 합작 뮤지컬

▲ 사진제공: 클립서비스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시대와 세대를 넘어선 감동을 전하며 평단의 호평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서편제>(제작: 오넬컴퍼니)가 2014년 3월,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뮤지컬 <서편제>는 동명의 소설 원작을 토대로 어린 '송화'와 '동호'가 어른이 되고 '유봉'과 갈등을 빚으며 이별과 만남을 겪는 과정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뛰어난 작품성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2010년 한국뮤지컬대상 8개 부문 노미네이트와 여우신인상(차지연)을 비롯해 2011년 제 5회 더뮤지컬어워즈 5관왕, 2012년 예그린 어워드 4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뮤지컬 <서편제>를 위해 국내 최고의 제작진 윤일상 작곡가, 조광화 작가, 이지나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이 다시 한 번 힘을 모은다. 특히 이번 프로덕션에서는 추가 곡 작업을 통해 '송화'와 '동호'의 드라마를 더욱 강조하고, 풍성한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 록 등 다양한 서양 음악과 판소리의 신선한 조화를 통해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4년 <서편제>에는 두 번의 공연에 걸쳐 검증된 배우들과 신선한 목소리를 낼 새로운 배우들이 캐스팅돼 기대를 더한다.

소리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치며, 동호에 대한 애정을 평생 간직하는 '송화' 역은 초연부터 함께한 소리꾼 이자람과 배우 차지연이 다시 맡았으며, 배우 장은아가 새롭게 투입됐다. 대한민국 대표 소리꾼 이자람과 탄탄한 보이스로 매 작품 감동을 선사하는 차지연은 2년 동안 더욱 깊어진 '송화'를 연기한다. 또한 '보이스 코리아'에서 가창력을 인정받고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와 <머더 발라드>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신예 장은아가 새로운 '송화'로 합류했다.

아버지 '유봉'에 반발해 자신만의 소리를 찾아 나서는 '동호'는 배우 마이클리, 송용진, 지오가 맡는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배우 마이클 리와 안정적인 노래와 연기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송용진, '불후의 명곡'에서 가창돌로 주목 받은 그룹 엠블랙의 멤버 지오가 '동호'로 변신한다.

진정한 소리에 대한 갈망으로 결국은 송화의 눈을 멀게 하는 비정한 아버지 ‘유봉’ 역할은 배우 서범석과 양준모가 다시 맡아 열연한다.

뮤지컬 <서편제>는 순백의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영혼을 치유하는 깊은 이야기와 음악으로 2014년 봄, 관객들에게 또 한 번의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