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서울 패션위크 후원

기아차, 서울 패션위크 후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0.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울의 매력이 서울 패션위크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기아자동차는 이달 23일(금)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장(SETEC) 일대에서 개최되고 있는 ‘2009 추계 서울 패션위크’를 공식 후원했다.

기아차는 행사장 정문 주변에 별도 공간을 마련해 ‘쏘울’1대를 전시하는 한편 메인 로비 라운지에 설치된 PDP를 통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쏘울’ 광고 영상을 상영, 패션위크를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전시된 ‘쏘울’은 젊은층에게 가장 인기있는 바닐라쉐이크 색상의 2010년형 플라워 데칼 모델로 행사장을 찾은 많은 이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었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해외 유명 패션관계자 및 디자이너, 해외 바이어 들의 행사 일정 소화를 돕기 위해 오피러스 5대와 쏘울 10대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

기아차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들을 비롯, 전세계 패션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이번 ‘2009 추계 서울 패션위크’에서 차량 전시 및 의전 차량 제공을 통해 기아차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2009 추계 서울 패션위크’는 기아차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디자인 경영을 좀 더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 후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거부할 수 없는 기아차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