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목 스님과 이창재 감독이 함께하는 ‘길 위에서’ 북콘서트 개최

정목 스님과 이창재 감독이 함께하는 ‘길 위에서’ 북콘서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0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목 스님과 이창재 감독이 함께하는
‘길 위에서’ 북콘서트 개최

정목 스님과 영화 ‘길 위에서’의 이창재 감독이 함께하는 북콘서트가 관객들을 초대한다.

영화 ‘길 위에서’의 영상과 정목스님, 이창재 감독의 책 낭송을 따라가는 북콘서트 ‘길 위에서 책 읽는 시간’이 1월 15일 오후 2시 30분 아트하우스모모에서 진행된다.

1년에 단 두 번 문이 열리는 비구니 수행도량 백흥암 이야기를 다룬 영화 ‘길 위에서’는 2013년 독립다큐멘터리 최고의 관객 스코어를 기록하였으며 ‘청소년을 위한 좋은 영상물’로 선정되었다.

책 ‘길 위에서’(북라이프)는 단순하면서도 소박한 삶의 아름다움, 마음의 잔잔한 평화와 행복한 이야기로 사람들에게 잔잔한 울림을 전했던 영화를 오롯이 담아냈다. 수행 공간이라는 특성상 외부인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백흥암의 숨은 이야기부터 한 여인이 출가를 결심하고 스님이 되기까지의 과정이 때론 말간 웃음과 함께, 때론 가슴 먹먹한 울음과 함께 펼쳐진다.

이창재 감독은 “매 순간을 마지막처럼 살아가며 치열한 구도의 길을 걷는 비구니들, 그 길을 걸어가는 ‘사람’ 이야기를 영화와 책에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번 북콘서트 참가 희망자는 메일(events@businessbooks.co.kr)로 이름, 연락처, 참석인원을 적어 사전 신청하면 되며, 선착순 100명 무료초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