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초경량 힙시트형 아기띠 런칭 기념 ‘착한 아기띠 캠페인’ 진행

소르베베, 초경량 힙시트형 아기띠 런칭 기념 ‘착한 아기띠 캠페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0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오는 16일 ‘제25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베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힙시트형 아기띠 ‘에어로 2.0(airo 2.0)’의 런칭을 기념해 “착한 힙시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본인이 소유한 힙시트의 불편한 점을 사진과 함께 작성해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 올리면 된다.

우수후기자 10명에게는 소르베베 힙시트형 아기띠 에어로 2.0으로 바꿔주고 2등 20명에게는 에어로 2.0 힙시트형 아기띠의 50% 할인 쿠폰을, 3등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먼치킨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착한 아기띠 캠페인 위젯을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이들 중 5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먼치킨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 에스베이비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테이크아웃 커피보다 가벼운 664g 초경량의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는 힙시트와 아기띠의 장점을 결합하여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힙시트 안장으로 허리에서 아기를 한번 더 받쳐줘 무게를 분산시키고 아웃도어 소재를 사용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힙시트는 한 손으로 아기를 지지해줘야 했던 반면, 에어로 2.0은 아기띠의 어깨띠 디자인을 적용,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르베베 에어로 2.0(airo 2.0) 힙시트형 아기띠는 로빅과 코튼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다크민트, 로얄네이비, 피치핑크, 안도라 4가지가 있다. 제품은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YKBnC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 15만 2천원.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