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CM, SS14 ‘안드레 페직’ 모델 발탁

MCM, SS14 ‘안드레 페직’ 모델 발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07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미를 동시에 표현하는 유명 세계 유명 모델 ‘안드레 페직’ 모델로 발탁

양성적인 미와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만화경’의 느낌으로 표현해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6일 SS14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양성적인미와 마치 만화경(kaleidoscope)을 보고 있는듯한 판타지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밝혀졌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Flower Boys in Paradise”는 목가적 이상향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를 띄고 있으며, 양성적인 미와 동시에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 새 컬렉션의 모델 안드레 페직(Andrej Pejic)은 유니섹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남성과 여성의 얼굴을 동시에 지녀 양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유일한 모델이다. 또한, 그는 세계 최초로 웨딩화보를 찍은 남성 모델이기도 하다.

그는 영상 속에서 MCM의 SS14 시즌 백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나는 소년이자, 소녀이다!” 라고 외치며, 캠페인의 주제를 전하였다. 또한 마치 만화경속에서 변화무쌍한 컬러로 변하는 나비 모양을 본떠온 것과 같은 이번 영상은 나비의 날개 한쪽에서 ‘안드레 페직’의 소년의 매력을, 다른 한쪽에서는 소녀의 섹시한 매력을 나타내고 있다.

독특한 시도이자, 놀라운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MCM의 SS14 시즌 광고 캠페인은 www.mcmworldw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