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무료 관람!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무료 관람!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 ‘터미네이터와 함께하는 애크로뱃 9’ 이벤트
한국어도비시스템즈 (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오늘, 초특급 블록버스터 영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Terminator Salvation 2009)’을 소재로 ‘어도비 애크로뱃9(Adobe? Acrobat9)’으로 제작된 PDF 포트폴리오’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어도비는 보다 많은 사용자가 최신 솔루션을 체험하고 영화 무료관람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애크로뱃도 즐기고,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도 무료로 보고!’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21일 개봉될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은 ‘심판의 날’ 이후 처참하게 파괴된 2018년 지구를 배경으로 ‘존 코너(크리스찬 베일)’가 이끄는 인간 저항군과 터미네이터 기계군단이 인류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최후의 전쟁을 그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로 개봉 전부터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래의 전쟁을 그린 이번 영화가 개봉 전부터 영화 애호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데에는 미래 지향적인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솔루션도 한 몫을 했다.

애크로뱃9을 활용한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언제든 볼 수 있는 영화 홍보용PDF포트폴리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수입사인 ㈜마스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배급사인 ㈜롯데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어도비 애크로뱃 9으로 제작된 PDF 포트폴리오를 배포하고 있다. 이 PDF 포트폴리오에는 강렬한 사운드와 액션의 예고편 영상과 처음 선보이는 움직이는 모션 포스터, 그리고 전편 스토리가 포트폴리오의 형태로 담겨 있어, 웹이나 TV, 평면적인 종이 홍보물로만 영화 정보를 접할 수 있었던 영화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PDF 포트폴리오는 어도비 애크로뱃 사용자 커뮤니티(http://www.acrobatpdf.com) 또는 영화 공식 웹사이트(http://www.terminator2009.kr/) 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어도비 애크로뱃 9’ 또는 무료 프로그램인 ‘어도비 리더 9(Adobe Reader 9)’을 설치하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한국어도비는 이를 계기로 보다 많은 사용자가 최신 전자문서 솔루션을 체험하고 영화 무료관람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애크로뱃도 즐기고,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도 무료로 보고!’ 온라인 이벤트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애크로뱃 9으로 터미네이터 PDF 포트폴리오를 직접 제작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애크로뱃 사용자 커뮤니티(http://www.acrobatpdf.com/)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하면 된다.

터미네이터의 홍보에 사용된 ‘어도비 애크로뱃9’는 전자문서 최초로 영상 재생 기술인 ‘플래시(Adobe Flash)’ 기술을 적용해 문서, 도면, 동영상, 오디오는 물론 3D 개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의 PDF 파일로 통합할 수 있는 차세대 전자문서 솔루션으로, 전세계 기업과 미디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애크로뱃9의 혁신적인 멀티미디어 포트폴리오 기능은 콘텐츠의 홍보 방식을 새롭게 탈바꿈시킬 것이다. 영화 제작, 배급사들은 인터넷과 TV 밖에서도 생동감 넘치고, 획기적이며 비용 효율적으로 콘텐츠의 감동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