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2014년도 문예진흥기금사업 공모

경북도, 2014년도 문예진흥기금사업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1.0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는 2014년도 문예진흥기금사업에 대한 공모계획을 공고하고, 1월 6일(월)부터 17일(금)까지 사업계획 신청을 접수한다.

문예진흥기금사업은 도내 지역문화예술단체와 예술인들의 창작역량을 강화하고, 도민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하여 중앙기금과 도비를 재원으로 지원해오고 있는 사업이다.

지원분야는 문학, 시각예술, 음악 등 총 10개 분야이며 구체적인 지원규모 및 신청자격은 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2014년도 문예진흥기금지원 사업은 전년도 운영실적을 평가하고 신년도 사업계획을 검토하여 사업규모와 사업내용 및 작품성, 전문성을 감안하여 지원금액을 결정하게 된다.

사업별 취지, 규모, 유형 등에 따라 분야를 세분화하고 ‘문화예술진흥기금심의위원회’의 서류심사를 통해 사업의 적합성과 타당성, 사업효과 등을 엄격히 심사해 지원대상을 선정할 예정이다.

사업 규모는 총 7억 8천만원으로 지원대상과 규모는 2월 중 최종 결정되며 단체별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공모에 신청하고자 하는 단체(개인)는 신청안내문 및 작성요령을 참고하여 응모하면 된다.

지원신청서는 반드시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http://www.ncas.or.kr)으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한다.

접수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경상북도 문화예술과(053-950-33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