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이연희 드디어 이선균 손 잡았다!

‘미스코리아’ 이연희 드디어 이선균 손 잡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1.0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코리아’ 이선균-이연희 의기투합에 케미까지 터졌다!

‘미스코리아’ 이연희 드디어 이선균 손 잡았다!
‘미스코리아’ 이선균-이연희 의기투합에 케미까지 터졌다!

▲ 사진제공 = MBC 화면 캡쳐

이연희가 이선균의 품으로 돌아왔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에서는 지영(이연희 분)이 가슴 성형 수술을 포기하고 마원장(이미숙 분)의 품을 떠나 형준(이선균 분)의 품으로 돌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미스코리아에 도전하기 위해 성형외과의 가슴 성형 수술 모델을 하기로 했던 지영은 형준의 끊임 없는 설득 끝에 마음을 돌려 결국 수술을 포기한다. 그리고는 다른 수술실을 잡아 놓고 기다리고 있던 마원장에게 찾아가 수술을 하지 않고 마원장과도 손잡지 않겠다 말한다.

지영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온 것이 너무 반가운 형준은 지영의 방으로 찾아가 “나 때문이야? 내가 막 신경 쓰였어?”라 물으며 좋아하고 그런 지영은 대답대신 “나 미스코리아 못 만들면 너 죽어”라며 귀엽게 받아 친다. 이어 두 사람이 마치 과거 고등학생 시절 순수했던 모습처럼 서로를 보고 웃으며 ‘와이키키’, ‘위스키’, ‘오이지’ 등을 외치며 알콩달콩 연습을 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흐뭇하게 만들었다.

지금까지 서로에게 본심은 숨겨놓고 서로 빙빙 돌려가며 겉모습을 포장해왔던 두 사람이 드디어 자신의 깊숙한 곳 치부까지 다 드러내놓고 서로에 대해 속속들이 알게되면서 두 사람은 결국 다시 손을 잡게 되었다.

과거 고교시절 아무것도 숨김 없었던 그 때처럼 겉과 속이 다른 것이 아닌 순수했던 그 시절로 돌아간 듯 했다. 처음으로 형준과 지영이 서로 마주보며 웃음지었고 그런 두 사람의 모습에 보는 이들 역시 절로 웃음짓게 되었다.

형준과 지영,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의기투합해 미스코리아가 되기 도전을 알린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앞으로 과연 ‘마원장’이라는 큰 산을 넘어 두 사람이 원하는 미스코리아가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어 있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 게시판과 SNS 등에는 “드디어 형준이랑 지영이가 만나는구나! 파이팅!” “지영이 수술 안해서 너무 좋다! 미스코리아는 지영이거!” “이선균 이연희 두 배우 케미가 점점 더 살아나는구나! 완전 좋아!” “두사람이 미스코리아 1등 될 수 있을까? 걱정이네” 등의 반응이 올라오며 다시 의기투합한 ‘형준-지영 커플’을 응원했다.

형준과 지영이 다시 만나 손을 잡으면서 본격적인 미스코리아로의 도전이 그려질 생계형 밀착 로맨틱 코미디 ‘미스코리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